본문 바로가기
맛집

생활의달인 대전 찐빵 맛집 불티나만두찐빵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9. 22.

생활의달인 764회 대전 찐맛 달인 : 불티나만두찐빵

  • 상호 : 불티나만두찐빵
  • 주소 : 대전 대덕구 중리로76번길 18
  • 연락처 : 042-623-6271
  • 영업시간 : 매일 07:00 ~ 21:00

대전찐빵이라고 하면 누구든 말할수 있는 맛집인 불티나만두찐빵 전문점이 생활의달인 프로그램에 방영되었습니다. 생활의달인 은둔식달에 방영될 정도로 불티나만두찐빵 전문점의 찐빵맛은 대덕구에서만 유명한것이 아닌 대전에서도 유명한 대전찐빵맛집 이라고 합니다. 불티나만두찐빵 전문점은 처음에 천막으로된 시장에서 시작해서 20년 동안 영업을 하였는 숨겨진 찐빵집이라고 합니다.

불티나만두찐빵 전문점이 위치하고 있는 골목이 시장에서 원래 사람들이 많이 다니는 골목이 아니였다고 합니다. 그러나 불티나만두찐빵 전문점이 생기면서 골목이 번화가로 변할 정도로 사람들이 많이 다니는 맛집이 되었다고 합니다. 20년 넘게 골목을 주름잡은 불티나만두찐빵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불티나만두찐빵 전문점의 단골 손님이 식사를 하고 계셨습니다. 찐빵 사다놓고 먹을건 먹고 남은건 냉동실에 얼려 놓았다가 묵혀 놓고 먹어도 그맛이 그대로의 맛을 맛볼수 있는 맛있는 찐빵이라고 합니다.

이렇게 찐빵에 냉장고에 있지만 다시 불티나만두찐빵에 방문하신것은 떡볶이를 먹으로 온김에 찐빵을 안먹고 갈수가 없어서 다시 방문하였다고 합니다. 이렇게 손님들이 좋아하는 진빵을 은둔식달 진행자가 먹어 보았습니다. 진빵의 처음맛은 밀가루로 만든 찐빵이지만 풋내가 전혀 나지 않는다고 합니다. 밀가루의 숙성이 아주 잘된것 같다고 합니다.

그리고 찐빵의 속을 보았습니다. 속에 들어 있는 팥은 군침을 부르는 자태를 보여주었습니다. 굉장히 겉이 푹신하면서 씹으니까 쫄깃하면서 계속 당기는데도 한입먹으니까 맛이 좋다고 합니다.

그런데 찐빵의 속에 들어 있는 팥은 너무 달지도 않고 매력이 있는 맛이라고 합니다. 끝없이 들어가는 찐빵의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은둔식달에서 팥소를 보기에 단순히 팥만 들어가 있는 찐빵이 아닌 새로운 맛이 나는 생소한 찐빵의 팥소라고 합니다. 은은한 팥맛이 나면서 굉장히 구수한 맛이 나는 불티나만두찐빵 전문점이라고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