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시피

백파더 1분 라볶이 만들기 백종원 레시피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9. 24.

- 백파더 라면요리 백종원레시피 : 1분 라볶이 -

백파더 프로그램에 깜짝놀라세 1분만에 만들수 있는 라볶이 만드는 방법에 대하여 백종원레시피 방법으로 방영이 되었습니다. 백종원레시피 중의 하나인 1분라볶이 만드는 방법에 대하여 방영된 영상과 내용으로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일반라면은 종이컵3컵으로 1인분 라면을 끓이는데 라볶이에 들어가는 라면물은 종이컵1컵반 정도의 물을 냄비에 넣어주시면 충분히 깔끔한 라볶이가 만들어 진다고 합니다. 일반 라면 끓이는 물의 반을 넣어서 만든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라면물에 건더기수프를 넣은곳에 라면분말수프를 넣어줄것입니다. 라면수프를 전체를 넣으면 안되고 라면수프의 2/3 정도를 넣는것이 포인트인것 같습니다. 처음 만드셨을때는 조금 적은 양의 라면수프를 넣고 싱겁다고 생각을 하시면 라면수프의 양을 조금 높이면 된다고 합니다.

1분 라볶이의 재료는 라면수프 2/3, 설탕 1 + 1/3 큰술, 마지막으로 고추장 1큰술을 넣으면 됩니다.

이제 모든 재료들이 들어 갔는곳에 물이 끓기 시작을 하면 라면을 넣어주세요. 라면면빨을 넣은 다음에 이제는 물이 쪼를때까지만 기다리시면 됩니다. 물을 적은양을 넣었기 때문에 적은양의 물로 인하여 라면국물이 쫄을떄 까지만 기다리시면 1분만에 만들어 지는 라볶이가 완성 된다고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