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시피

백파더 라면요리 참기름달걀라면 만들기 백종원레시피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9. 24.

- 백파더 라면요리 백종원 레시피 : 참기름달걀라면 -

요린이들의 맛있는 라면을 먹을수 있게 도와주는 프로그램인 백파더 프로그램에서 참기름과 달걀을 이용하여 만드는 참기름달걀라면 만드는 방법이 백파더 프로그램에 방영되었습니다. 백파더 방영된 백종원레시피 중의 하나인 라면요리 주으이 하나인 참기름달걀라면 만드는 방법에 대하여 방영된 영상과 내용으로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라면을 그냥 끓여주는것과 동일하게 만들면 된다고 합니다. 종이컵3컵을 냄비에 물을 받아주세요

그런다음에 라면건더기수프와 라면수프를 한개를 그냥 다 넣어주시면 됩니다. 종이컵3컵을 넣어준다는것만 참고하시면 됩니다. 그런다음 라면물이 끓기 시작을 하시면 면빨을 넣어주시면 됩니다.

참기름달걀라면의 메인이 되어가는 댤걀을 준비하여 주도록 하겠습니다. 그릇을 준비하시고 달걀3개를 깨서 넣어주세요. 그릇에 담았는 달걀3개를 5번정도 저어서 풀어주세요.

일반적인 방법으로 라면 끓고 있는 라면국물에 넣은 라면면이 풀어지기 시작을 하시면 1분을 삶으면 됩니다. 젓가락으로 라면면을 들어보면 면들끼리 분리가 되었는지를 눈으로 항상 확인하시면 됩니다. 면빨이 풀어지면 1분만 삶아주시면 맛있는 라면이 삶아진다고 합니다.

라면면빨이 풀어지면 1분간 삶은다음에 라면면빨만 따로 그릇에 담아주세요. 그런다음 국물은 냄비에 그대로 나두시면 됩니다. 라면국물이 남아 있는 냄비에 미리 풀어주었는 달걀물을 냄비에 담아주세요.

달걀국물의 양이 많으니 국물만 남아 있는 라면국물 냄비에 풀어준 달걀을 돌려가며 부어주어야 합니다. 부어준 다음에 30초를 익혀주세요. 그런다음 참기름을 넣어주시면 됩니다. 만약 가정에 참기름이 없으시면 들기름을 넣어셔도 된다고 합니다.

참기름까지 넣어준 라면국물의 모습을 보시면 참기름달걀의 모습을 보실수 있을것입니다. 이제는 미리 덜어두었는 라면면빨 위에 참기름달걀을 넣어주시면 됩니다. 그러면 가정에서 달걀의 부드러움과 참기름의 고소함을 같이 맛볼수 있는 참기름달걀라면이 완성 된다고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