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시피

맛남의광장 애호박요리 애호박로제쏙파게티 만들기 레시피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9. 25.

- 맛남의광장 애호박요리 레시피 : 애호박로제쏙파게티 -

애호박을 주재료로 만드는 애호박음식인 애호박로제쏙파게티 음식이 맛남의광장에 방영이 되었습니다. 애호박 농가를 살릭위한 프로젝트인 맛남의광장에서 방영된 애호박로제쏙파게티 음식 만드는 과정에 대하여 방영된 영상과 내용으로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준비재료는 애호박1개, 양파1/2개, 마늘6쪽, 베이컨3장, 스파게티면, 토마토소스6숟가락, 생크림한컵, 후추, 소금, 파마산치즈, 파슬리가루 필요하다고 합니다.

스파게티면과 애호박이 만나서 만들어져 로세소스에 퐁당 들어간음식인 애호박로제쏙파게티 음식은 비주얼만 으로도 매력적인 음식인것 같습니다.

일단 야채들과 재료들을 준비하여 주도록 하겠습니다. 마늘은 편썰어주세요. 그런다음 애호박을 썰어주세요. 약간 두께가 있어야 하는것 같습니다. 스파게티 면을 꼽아야 하므로 약간 두께가 있게 애호박을 썰어주세요. 다음으로 양파를 썰어주시고, 베이컨도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주세요.

모든 재료들이 준비가 되었으면 레시피대로 면 10개에서 15개 정도를 준비하여 주세요.

그러나 여기서 문제가 발생을 하였습니다. 애호박로제쏙파게티의 이름에서 볼수 있듯이 쏙파게티라고 하여 애호박에 스파게티 면을 꼽아서 넣는데 한번에 넣는것인지 아니면 따로 넣는것인지 고민을 하였지만 따로 따로 넣는것이 맞는것 같아 맛남의광장에서는 따로 따로 넣어서 만들었습니다.

이렇게 애호박요리 답게 애호박에 스파게티 면을 꼽은 재료를 끓는물을 준비하여 소금을 넣고 애호박스파게티면을 넣고 8분에서 10분정도 삶아주면 된다고 합니다.

애호박을 꼽은 파스타가 삶아지고 있는 동안 애호박로제쏙파게티에 들어갈 소스를 만들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프라이팬에 식용유를 둘러주세요.

식용유가 달구어지면 마늘과 베이컨을 넣어주세요. 마늘이랑 베이컨이 노릇노릇하게 구워지면 양파를 넣고 볶아주세요.

양파가 익었다고 보이는 정도 그러니까 양파가 투명해지는 정도가 되면 되는것 같습니다. 양파가 투명해지면 토마토소스 6숟가락을 넣어주세요. 그리고 생크림 한컵을 넣어주세요.

생크림과 토마토소스를 혼합하여 만들어지는 로제소스가 완성이 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소스에 소금으로 밑간을 하여주면 된다고 합니다.

마지막으로 후추와 파마산 치즈를 뿌려 마무리하여주시면 애호박로제쏙파게티 면의 소스가 완성이 된다고 합니다.

마지막단계인 소스와 애호박에 꼽은 스파게티면을 합치는것입니다. 소스가 완성이 되었으면 미리삶아둔 애호박스파게티를 넣어 혼합하여주세요. 혼합하여 주었는 스파게티와 소스에 마지막으로 스파게티 위에 파마산 치즈가루와 파슬리 가루를 뿌려주세요.

이렇게 만들어 주시면 매력적인 애호박음식인 애호박로제쏙파게티 음식이 완성 된다고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