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시피

최고의요리비결 김정은 도시락반찬 김치볶음 만들기 레시피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10. 3.

- 최고의요리비결 김정은 레시피 : 도시락반찬 김치볶음 -

예전 도시락을 싸서 다닐시절에 없어서는 안되는 도시락 반찬중의 하나인 김치볶음 요리를 김정은 요리전문가의 방법 레시피 방법으로 최고의요리비결 프로그램에 방영 되었습니다. 최고의요리비결 방영된 김치볶음 만드는 방법에 대하여 김정은레시피 방법으로 방영된 영상과 내용으로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김치볶음 요리에 필요한 재료는 배추김치, 양파, 달걀, 닭가슴살, 깻잎, 통들깨, 소금, 물, 소금, 식용유, 고춧가루, 후춧가르, 설탕, 들기름을 준비하여주세요.

김치볶음에 건강을 위하여 닭가슴살을 넣는다고 합니다. 닭가슴살을 두꺼우니 얇게 썰어주세요. 그런다음 닭가슴살을 채썰어주세요.

닭가슴살을 도시락반찬으로 사용하는 김치볶음에서는 작게 썰어주시면 좋지만 집에서 먹을땐 김치와 닭가슴살을 큼직하게 썰어도 좋다고 합니다. 그런다음 양파를 닭고기 크기와 비슷하게 양파를 썰어주세요.

먹기 좋은 크기로 썰어주었는 닭가슴살에 소금과 후춧가루를 먼저 뿌려 닭고기 밑간을 하여주세요. 닭고기밑간을 하여준 다음에 깻잎을 썰어주세요.

김치볶음을 만들 프라이팬이 열을 받은 다음에는 들기름을 둘러주세요. 들기름을 둘러준 다음에 닭가슴살을 먼저 볶아주세요. 닭가슴살을 볶아주었는 김치볶음 반찬에 통들깨를 넣어주면 씹히는 재미가 있어 도시락반찬을 천천히 씹으면서 먹을수 있다고 합니다. 닭가슴살이 흰색으로 바뀌면 더이상 육즙이 밖으로 나오지 않기 때문에 양파를 넣어주세요.

양파를 볶아준다음에 배추김치를 넣어주세요. 배추김치를 넣은다음에 통들깨, 고춧가루, 설탕을 준비하여주세요.

사용을 하는 김치마다 각각 맛이 다르다고 볼수 있습니다. 김치의 단맛이 충분할땐 준비하여주었는 설탕의 양을 줄여서 사용하여도 좋다고 합니다.

김치의 맛에 따라서 개인적인 취향에 따라서 설탕을 마추어서 넣어준 다음에 김치볶음에 고춧가루를 넣어주세요. 김치에 고춧가루를 넣어주면 수분을 흡수해 물기가 덜 생기는 경우가 있다고 합니다.

고춧가루1큰술을 넣고 만약 김치볶음에 간이 약하다고 생각이 들때에는 더욱 깊은맛의 김치볶음 맛을 느끼기 위하여 간이 약할때는 액젓을 추가로 넣어주세요. 그런다음 김정은레시피 중의 하나인 김치볶음만의 비법인 톤들깨를 넣어주는것이라고 합니다. 통들깨를 마른팬에 볶아주면 고소한 향이 훨씬 놓아진다고 합니다.

마지막에 김치볶음에 깻잎을 넣어서 마무리로 볶아주세요. 깻잎을 맨 마지막에 넣어주면 색이 변하지 않고 뭉치치 않아서 좋다고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