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시피

편스토랑 함연지 마라샹궈 짜장면 조합 마짜면 만들기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9. 28.

- 편스토랑 함연지 레시피 : 마라샹궈 + 짜장면 = 마짜면 -

짜장면과 마라샹궈를 혼합하여 만드는 새로운 음식을 편스토랑 출연중인 함연지 출연자의 방법으로 재해석이 되었습니다. 새로운 음식인 마짜면 만드는 방법에 대하여 함연지 출연자 방법으로 방영된 영상과 내용으로 작성하도록 하겟습니다.

마짜면을 만들기 위해 일단 설탕, 양배추, 양파, 전분 그리고 오늘의 주제인 감자를 준비한다고 합니다.

손질한 감자를 깍둑썰어 준비를 하여준 다음에 끓는물에 감자를 넣어 데쳐주세요.

썰얶는 감자를 데쳐준 다음에 웍에 식용유와 춘장을 같이 넣어주세요. 춘장을 기름에 튀기듯이 볶아주면 된다고 합니다.

춘장은 생춘장과 볶은춘장으로 구분이 되고 있다고 합니다. 생춘장은 쓴맛이 나기 때문에 반듯이 기름에 튀기듯이 볶아서 사용하여야 한다고 합니다. 볶은 춘장은 잠시 그릇에 담아주세요.

춘장을 볶아준 다음에 돼지고기, 양파, 양배추, 감자를 같이 넣어 볶아주세요.

돼지고기, 양파, 양배추, 감자를 볶아준 다음에 미리 볶아두었는 볶은 춘장을 넣어주시고 물 2컵을 넣어주세요. 그런다음 전분물을 5숟가락을 넣어 농도를 마추어 주세요.

짜장을 만들어 주었으니 이번에는 마라샹궈를 만들어 주도록 하겠습니다. 웍에 기름을 둘러주세요. 기름을 두른 다음에 양파, 대파를 먼저 볶아주세요.

양파와 대파를 볶아준 다음에 쥐똥고추, 칵테일새우, 마늘을 넣고 같이 볶아주세요.

마늘까지 넣은 웍에 이번에는 야채를 넣어줄것 입니다. 연근, 목이버섯, 건두부, 청경채를 넣어 더욱 마라탕의 모습을 보이게 재료를 넣은 다음에 볶아주세요.

넣어준 청경채 같은 재료들을 식감이 살아나게 살짝만 볶아주신 다음에 마라샹궈 소스를 넣어 같이 볶아주세요.

마라샹궈 소스를 넣은 재료들에서 매운향이 솔솔 올라오는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미리 만들은 짜장과 마라샹궈를 혼합하여 사뭇 이색적인 모습을 보여주었는 마짜면 소스가 완성이 되었습니다.

이번에는 감자전분을 이용하여 감자면을 만들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찰지게 뭉칠떄까지 감가전분에 물을 적당히 넣은 다음에 찰지게 치대주세요.

세상 쫀득할 감자반죽식감의 함연지 방법으로 완성된 감자면 반죽이 완성 되었습니다.

감자전분으로 만든 감자면반죽을 밀기, 말기, 썰기 하여 초간단하게 감자면을 만드는 함연지 출연자의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감자면은 간단하게 익혀주어야 한다고 합니다. 1분만 데친후 찬물 샤워로 쫄깃함이 유지 된다고 합니다. 옹심이 같은 감자면이 마짜면 양념과 하나되게 혼합하여주세요.

매콤한 맛과 짜장의 달콤한 맛을 같이 느낄수 있는 마짜면 만드는 방법에 대하여 함연지 출연자의 레시피 방법으로 작성하여 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