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시피

편스토랑 이영자 포테이토드림 피자 만들기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9. 28.

오늘의 재료인 감자를 이용하여 만드는 피자를 이영자 출연자가 편스토랑에서 보여주었습니다. 감자를 삶아서 으깬 다음에 이용한다고 합니다.

이영자 출여자가 만든 신메뉴인 포테이토드림 메유는 싱가포르 국민잼인 카야잼을 이용하여 만든다고 합니다.

싱가포르 국민잼이면서 매력이 있는 카야잼을 으깬감자와 혼합하여 주세요.

일반적으로 감자에 버터나 우유를 넣어 혼합을 하는 방법이 일반적이지만 이영자 출연자는 카야잽으로 이국적인 맛까지 추가를 하는 피자입니다. 그러나 갑자기 초록색 재료를 넣어주었습니다.

그것은 바로 파슬리 입니다. 파슬리를 넣은 다음에 옥수수알과 땅콩을 넣어 식감을 더욱 좋게 만들어 주었습니다.

식감을 위한 재료들을 넣어준 다음에 드림포테이토 피자속에 들어갈 감자소가 가야잼감자로소 완성이 된다고 합니다.

두번째 피자에 들어갈 감자소는 파프리카 베이스로 만들어지는 다양한 맛의 감자소를 만들것 입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베이컨 까지 같이 넣었습니다.

베이컨을 넣은 다음에 우유, 파슬리, 후추를 같이 넣어준 다음에 모두모두 재료가 혼합이 되게 썩어주세요.

파프리카와 베이컨이 혼합되어 만들어진 감자소 입니다. 카야잼을 넣어 만든 감자소와 파프리카베이컨 감자소 까지 두가지 감자소가 완성 된다고 합니다.

이영자 출연자가 만드는 피자의 도우는 페이스트리생지를 이용한다고 합니다. 페이스트리 생지는 시중에서 쉽게 구입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페이스트리생지는 일반피자 생지보다 더 바삭한 식감으로 더욱 맛있는 피자를 만들수 있다고 합니다. 이렇게 준비한 페이스트린생지에 미리 만들어 놓은 감자소를 넣어줄것입니다. 페이스트리 생지의 가장자리에 담을 쌓듯 감자소를 올려주세요.

페이스트리생지에 두가지 감자소를 좌우로 나누어서 올려주세요. 그런다음 스트링치즈를 감자소 안에 둘러주세요.

감자소를 넣고 스트링치즈를 둘러준다음에 그위에 페이스트리생지로 덮어주세요.

페이스트리생지로 덮어준 다음에 칼집을 내서 뒤집어주세요. 위와 같은 모습으로 만들어 주시면 됩니다.

마지막으로 페이스트리생지에 달걀물을 발라주세요. 피자굽는팁으로 페이스트리생지는 220도에 40분 굽는게 적절하다고 합니다.

겉바속촉의 최강비주얼을 보여주는 포테이토드림 음식이 완성 된다고 합니다. 보는순간 먹고싶은 마성의 감자피자 라고 합니다.

포테이토드림 피자에 같이 먹으면 좋은 소스를 이영자 출연자가 만들어 보여주었습니다. 그 소스는 바로 칠리크랩소스 입니다. 칠리크랩소스는 싱가포르 소스중 하나로 매콤한 맛이 좋아 다양한 음식에 활용을 한다고 합니다. 칠리크랩소스는 토마토소스2: 칠리크랩소스1 방법으로 혼합하여 주면 된다고 합니다.

포테이토드림 피자에 잘 어울러지는 소스인 영자표특제소스인 칠리크랩소스는 메뉴개발을 위해 끓임없는 연구로 탄생한 피자소스라고 합니다.

특제소스듬뿍 찍어서 먹으면 감자를 기본으로 만든 포테이토드림 메뉴가 완성 된다고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