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시피

볼빨간라면연구소 닭가슴살 카레 갓성비라면 만들기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9. 30.

볼빨간라면연구소 지석윤 레시피 : 카레 닭가슴살 갓성비라면

저렴한 금액에 운동을 하시는 분들이 맛있는 닭가슴살과 라면을 먹을수 있는 요리를 지석윤 출연자의 방법으로 갓성비라면 이라는 이름으로 볼빨간라면연구소 프로그램에 방영이 되었습니다. 볼빨간라면연구소 방영된 갓성비라면 만드는 방법에 대하여 지석윤레시피 방법으로 방영된 영상과 내용으로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갓성비라면의 재료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카레가루, 채소, 닭가슴살, 라면사리 그리고 조리도구가 필요하다고 합니다. 상당히 조촐하면서 단촐한 갓성비라면을 만들기 위해 필요한 재료를 볼수 있었습니다

갓성비라면은 운동하시는 분들이면 모두 공감할 내요인것 같습니다. 라면은 먹고싶고 영양은 챙기고 싶어서 만들게 되었는 라면의 종류라고 합니다. 그리고 갓성비라면은 한끼 기준으로 약 1400원의 가격이 들어가는 상당히 저렴하면서 건강을 챙길수 있는 라면이라고 합니다.

저렴한 금액에 마출수 있는것인 카레 같은 경우도 많이 들어가는것이 아닌것 같습니다. 이런 생소한 라면이 볼빨간연구소 출연자들 모두에게 입맛을 마출수 있는 음식인지가 궁금합니다. 갓성비라면은 닭가슴살을 편하게 먹기 위한 레시피 중 하나인것 같습니다.

일단 프라이팬에 기름을 두르지 않는다고 합니다. 기름을 두르지 않은 대신하여 불을 약하게 하여준다고 합니다. 가위로 생닭 가슴살을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주세요. 그런다음 프라이팬의 불을 약불로 프라이팬에 넣어준 닭가슴살을 삼겹살 처럼 구워주세요.

지석윤 출연자가 보여주고 있는 갓성비라면에 제일 중요한 닭가슴살을 구울때 센불로 닭가슴살을 익히지 않고 약불로 익히는 이유에 대하여 여쭈어 보았습니다. 약불로 닭가슴살을 익혀야 퍽퍽한 식감이 강한 닭가슴살을 부드럽게 구울수 있다고 합니다.

닭가슴살이 익고 있는 프라이팬을 옆에두고 다른냄비에 물을 받아 라면면을 삶아주세요. 다른냄비의 라면면이 익는 동안 닭가슴살에 물과 카레를 넣고 끓여줄것 입니다.

라면수프가 들어가지 않는데 갓성비라면 재료중에서 유일한 양념재료인 카레가 드디어 등장하였습니다. 닭가슴살 구워준 프라이팬에 물을 넣은 다음 카레가루 4.5스푼정도를 넣어주었습니다. 물에 비하여 카레가루가 상당히 적은 양이 들어가는것 같습니다.

그런다음 다른냄비에서 익히고 있는 라면을 면이 다 익으면 찬물에 다시 헹구어준다고 합니다. 삶은라면을 찬물에 헹구어주는 이유는 라면의 유당을 제거하기 위한것이라고 합니다. 기름기 없는 라면면빨을 만들어버린다는것 같습니다.

닭가슴살 구운 프라이팬에 물을 넣고 카레가루를 넣고 한소꿈 끓인 프라이팬에 유당을 제거하기 위하여 면을 삶아 찬물에 헹군 라면면을 닭가슴살 프라이팬에 넣고 카레와 혼합하여주세요.

카레와 비벼진 찬물에 헹군 라면면을 그릇에 다시 담아준 다음에 채소를 옆에 두세요. 이렇게 가성비 가격ㅇ니 1400원의 기적으로 갓성비 라면이 완성 된다고 합니다.

볼빨간라면연구소 출연한 하하 출연자가 카레와 닭가슴살을 중심으로 만들어진 라면은 카레계의 평양냉면 같은 맛이라고 평가를 하여주었습니다. 그러나 갓성비 라면은 기본적으로 맛이 있는 라면의 맛이라고 합니다.

볼빨간라면연구소 닭가슴과 카레를 이용하여 만든 갓성비라면 만드는 방법에 대하여 방영된 내용으로 작성하여 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