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시피

볼빨간라면연구소 강재준 야망라면 만들기 방법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10. 1.

볼빨간라면연구소 강재준 레시피 : 야망라면

라면을 주제로 진행을 하는 볼빨간라면연구소 프로그램에 출연하신 강재준 출연자가 라면요리로 만들어 주었는 음식은 야망라면 이라는 랍스터 전복 돌문어가 들어가는 고급스러운 라면이 방영되었습니다. 볼빨간라면연구소 방영된 강재준 출연자의 야망라면 만드는 방법에 대하여서 방영된 영상과 내용으로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이름이 야망라면인 이유는 명절이루 이혼확률이 높아지는데 고급스러운 재료를 넣은 야망라면으로 사이가 좋아지라는 뜻이 있다고 합니다.

야망라면에 필요한 재료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전복, 문어, 랍스터, 라면, 고운고춧가루, 청양고추, 다진마늘 그리고 생수가 필요하다고 합니다.

일단 재료들만 하여도 엄청난 금액이 들어간 훌륭한 재료들로 일단 합격점을 주는것 같습니다. 그런데 재료준비 금액이 장난 아닌것 같습니다. 15만원정도의 금액이 지불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랍스터와 같은 해산물은 자숙해 두었는 쉽게 말해 미리 삶아 두었는 랍스터를 사용하였다고 합니다. 해산물과 라면을 동시에 끓이면 라면 면발이 퍼지는 경우가 있어 랍스터, 문어, 전복은 미리 삶아둔 다음에 라면에 이용을 하는 야망라면 재료라고 합니다.

성시경 출연자가 알려주는 팁으로 찐 랍스터 껍데기만으로도 충분히 해물 육수를 낼수 있다고 하니 어렵게 랍스터를 쪄서 사용을 하는것도 좋지만 찐랍스터도 이용을 할수 있는 꿀팁을 알려 주었습니다.

이제 모든 재료들이 준비가 되었으면 보글보글 라면을 끓일 강력한 화력을 준비하세요.

강력한 화력이 준비가 되었으면 야망라면을 만들기 위하여 물을 냄비에 부어주도록 하겠습니다. 라면 1개당 500ml정도의 물을 준비하세요. 냄비의 물이 끓기 시작하면 랍스터를 넣어주세요.

강재준 출연자가 냄비의 물이 끓기 시작하면 랍스터의 몸부분만 넣었는데 볼빨간라면연구소 진행자 모든 분들이 랍스터의 머리를 넣어야 국물에 우러난다는 이야기를 듣고 강재준 출연자가 빠르게 레시피를 변경하여 랍스터대가리 까지 끓는 물에 넣었습니다. 가정에서 야망라면을 만들어 드시면 테스트 해보시기 바랍니다.

이렇게 끓는물에 랍스터 육수를 우려낸 다음에 라면 개수만큼 수프를 넣어주세요.

라면수프를 넣은곳에 매콤한 맛을 더하기 위하여 고운고춧가루와 다진마늘을 같이 넣어주세요. 얼큰한맛을 더욱 살릴수 있다고 합니다.

고운고춧가루와 마늘이 들어간 랍스터육수에 청양고추를 넣어서 알싸함 까지 업그레이드 하세요.

그냥 일반 라면에 랍스터 전복 문어를 추가한것이니 맛의 차이가 있는지 강재준 출연자에게 물어보았지만 다른 이유가 있어 랍스터같은 고급재료를 사용하는것 같습니다.

맛보다는 명절에 고생을 하였는 아내를 위해 특별한 느낌을 만끽할수 있는 랍스터에 그냥 문어가 아닌 피문어와 전복까지 들어간 특별한 정성이 들어간 대접받는것 같은 느낌을 주는 라면이 야망라면 이라고 합니다.

청양고추까지 준비를 하여 넣어준 국물에 랍스터육수가 충분히 우러난것 같으면 라면면을 넣어주세요.

쫄깃한 식감과 풍부한 영양까지 한층 업그레이드 되어 간 익어가는 면발과 함께 만들어 지는 야망라면이 완성 된다고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