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시피

맛남의광장 매운 애호박라면 끓이기 레시피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10. 2.

맛남의광장 라면 레시피 : 극강 매운 애호박라면

파기름을 만든다음에 고춧가루를 넣어 고추기름을 만든 다음에 미리 만들어 놓은 시래기음식 중의 하나인 시래기만두를 넣고 애호박을 넣은 다음 극강의 매운맛을 느낄수 있는 청양고추를 넣어 만드는 극강의매운 애호박라면 끓이는 방법에 대하여 맛남의광장 프로그램에 방영이 되었습니다. 맛남의광장 방영된 극강의매운 애호박라면 만드는 방법에 대하여 방영된 영상과 내용으로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애호박라면 끓이기에 필요한 파를 썰어줄것입니다. 파를 썰어준 다음에 매운맛을 책임질 청양고추양에 대하여 여쭈어 보았습니다. 청양추 15개 정도를 준비하자는 의견이 있었습니다.

극강의매운애호박라면을 만들기 위해서라면 청양고추20개를 넣는다고 합니다. 그래서 파를 준비한다음에 청양고추20개를 썰어서 준비하여 주세요

라면을 끓일 냄비에 일단 기름을 넉넉히 둘러주세요. 그런 다음 미리 손질한 파를 넣어 지글지글 끓이면서 파기름을 만들어 주세요

파기름이 충분히 났으면 이번에는 파기름에 고춧가루를 넣어줄것 입니다. 고춧가루를 넣어줄것입니다. 고춧가루를 듬뿍 넣어주세요. 고추기름을 낼때에는 고춧가루보다는 기름의양이 많이 있어야 한다는것을 알려주었습니다.

파기름을 만든 다음에 고춧가루를 넣어 만든 매운고춧기름에 라면을 끓일 물을 적당량을 넣어주세요. 오로지 극강의매운맛을 만들 생각밖에 없는 사람들의 모습인것 같습니다.

극강의매운 고추기름을 만든곳에 물을 넣은다음에 매운 라면수프까지 추가를 하여 주었습니다. 이제는 국물이 보글보글 물이 끓어오르기를 기다려주세요.

보글보금 라면물이 끓기시작을 하시면 해동한 시래기 만두를 투입하여주세요. 만약 가정에서 시래기만두를 만들지 않으셨다면 일반 만두를 넣어도 좋을것 같습니다. 비비고만두 또는 고향만두 같은것도 넣어도 맛이 좋을것 같습니다. 만두를 국물에 넣은 다음에 매운맛을 잡아줄 큼지막한 애호박을 넣어주세요.

매운맛을 잡아줄 애호박을 넣어주었으면 매운맛을 넣어줄것입니다. 대망의 매운맛을 위해 준비한 청양고추 20개 썰은것을 넣어줄것 입니다. 화끈 그자체인 모습을 보여주는 극강의매운애호박라면 국물입니다.

애호박에 청양고추를 넣기전에 넣어두었는 만두를 꺼낼것입니다. 그러나 라면을 끓이기전에 만두를 끄내는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그래서 만두는 라면 끓이기전에 건져내는 이유에 대하여 여쭈어 보았습니다. 라면을 끓이기 전에 만두를 먼저 건지는 이유는 만두가 퍼지지 않고 마지막 플레이팅을 예쁘게 할수 있다고 합니다.

만두를 모두 건진고 나서 라면면을 넣어주세요. 면를 국물에 넣어 꼬들꼬들하게 삶아진 라면의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면이 꼬들꼬들 알맞게 익으면 익은면 부터 건져주세요. 맛남의광장에서 역대 가장 매운라면국물을 면을 담은 다음 국물을 넣어주세요

국물만 매운것으로 끓나는 것이 아닌 극강의매운맛을 내는 애호박라면을 만들기 위하여 국물에 고운고춧가루와 후춧가루를 올려서 극강의 매운애호박라면이 완성 된다고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