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시피

맛남의광장 호박요리 들기름애호박볶음 만들기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10. 2.

맛남의광장 호박요리 레시피 : 들기름애호박볶음 

맛남의광장 주재료로 사용을 하고 있는 애호박을 이용하여 만드는 애호박음식 중의 하나인 들기름애호박볶음 만다는 방법이 맛남의광장 백종원레시피 중의 하나로 방영이 되었습니다. 맛남의광장 방영된 들기름 애호박볶음 만드는 방법에 대하여 방영된 영상과 내용으로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애호박을 잘라준 다음에 프라이팬에 기름을 둘러준다고 합니다. 그러나 일반적인 식용유의 기름을 사용하지 마시고 들기름을 사용하는것을 추천 드립니다. 들기름을 사용하여 애호박을 구워두면 맛이 엄청나다고 합니다. 만약 들기름이 없으시면 식용유를 사용하여도 좋다고 합니다.

프라이팬에 들기름을 두른다음에 잘라준 애호박을 타지 않게 구워주면 된다고 합니다. 그럼 들기름애호박볶음에 들어가는 양념장을 만들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간장을 준비하여주세요.

그런다음 간장과 1:1로 식초를 넣어주세요. 일단적인 만두간장과 동일한 내용물이라고 보실수 있을것 입니다. 그런다음 간마늘을 넣어주세요.

간장, 식초, 간마늘이 들어간곳에 설탕을 넣은 다음에 기호에 따라 고춧가루와 파를 넣어주시면 양념장이 완성 된다고 합니다.

초간장양념장이 빠르게 만들어지는 동안 프라이팬에서 익고 있는 애호박이 노릇노릇해지면 뒤집어 주세요

이렇게 들기름에 양면이 구워진 애호박을 접시위에 올린다음에 미리 만들어 놓은 초간장양념장을 올려주시면 애호박음식중의 하나인 들기름애호박볶음이 완성 된다고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