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시피

라면당기는시간 김종민 고수라면 만들기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10. 2.

< 라면당기는시간 김종민 레시피 - 고수라면

새로운 라면을 끓이는 레시피를 개발하는 프로그램인 SBS에서 새롭게 시작한 라면당기는시간 프로그램에 출연중인 김민종 출연자가 안성탕면 라면을 이용하여 고수를 넣은 고수라면 만드는 방법 레시피가 방영이 되었습니다. 김종민 출연자의 고수라면 만드는 방법에 대하여서는 방영된 영상과 내용으로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매운 청양고추를 넣어 만들예정인 고수라면에는 매운라면 보다는 맵지 않은 순수한 맛을 가지고 있는 안성탕면 라면이 선택을 받았습니다.

김종민씨의 라면레시피로는 물의 양은 감각적으로 맞춰 넣고 끓이는것이 방법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라면에 들어가는 파는 큼직하게 썰어 넣는것이 좋다고 합니다.

파를 큼지막하게 준비를 하였으면 알싸한 맛을 내어줄 청양고추도 썰어서 준비를 하고 있는 김민종 출연자의 레시피 입니다. 냄비에 물을 받아서 끓고 있는 라면물에 면을 넣기 전에 라면수프를 먼저 넣어주세요.

라면 수프만 넣은 라면국물에 청양고추를 넣어 알싸한 맛을 업그레이드 하여주시고, 큼지막하게 썰어주었는 파를 넣어 파국물을 내어주세요.

라면수프만 들어간 국물에 청양고추와 큼지막하게 썰었는 파를 넣어 물반 파반의 모습을 볼수 있는 김종민라면레시피 방법입니다.

마지막으로 면을 끓고 있는 라면국물에 넣어주세요. 꺠알같이 라면봉지에 들어가 있는 라면부스러기는 입속으로 쏘옥 넣어주세요. 마치 양식의 에피타이저 같이 위를 움직여주는 라면부스러기의 효과라고 합니다.

안성탕면 면빨리 꼬들꼬들하여지는 타이밍에 고수를 넣어주세요. 이제 진정한 호불호가 나누어지는 고수라면이 탄생하는 시점입니다.

라면에 고수를 넣으면 이국적인 맛은 물씬 올라오는것은 확실한것 같습니다. 그러나 고수를 넣은 고수라면은 대중성을 못 잡는것은 누구든 알고 있는 사실인것 같습니다.

그러나 김종민 레시피 방법으로 고수를 라면에 넣으면 몸에 좋은채소인지 여쭈어 보았습니다. 고수의효능으로 위장을 튼튼하게 하고 소화를 촉진하는 도움을 가지고 있다고 하니 몸에는 좋은것은 맞는것 같습니다.

고수를 안성탕면에 듬뿍 넣은 새로운 레시피인 고수라면은 고수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면 면반 고수반인 고수라면을 좋아하시겠지만 고수를 좋아하지 않으신 분들은 음식이 아닌것으로 판명하시는 분들이 계실것 입니다. 곤충맛, 벌레맛, 잔디맛이라고 표현하시는것도 충분히 이해가 가는 부분입니다. 만약 새로운 라면을 도전하고 싶은분들이면 김종민라면레시피 중의 하나인 고수라면 추천 드리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