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시피

라면당기는시간 찐라면고수레시피 반반라면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10. 2.

< 라면당기는시간 찐라면고수레시피 : 반반라면 >

반반냄비를 이용하여 반반라면을 만드는 레시피가 라면당기는시간 프로그램에 방영되었습니다.. 반반냄비에 들어가는 라면은 짜장라면과 짬뽕라면 두가지로 한번에 두가지의 맛을 맛볼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는 새로운라면레시피 중의 하나인것 같습니다. 반반라면 만드는 레시피 관련한 정보에 대하여 라면당기는시간 프로그램에 방영된 영상과 내용으로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반반라면에 들어가는 라면 두가지를 준비하여야 합니다. 짜장라면 과 짬뽕라면 두가지를 준비하여주시고, 목살, 오징어, 대파, 그리고 고추장을 준비하여 주세요.

일반 반반냄비에 짜장라면부터 만들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반반냄비에 물 550ml를 넣고 끓여주세요. 물이 끓고 있는 동안 다른팬을 하나 준비하여주세요. 다른팬에 짜장라면에 들어 있는 유성수프를 두른다음에 준비한 목살을 구워주세요. 그런다음 분말수프를 추가를 하여주세요. 목살을 구울떄 만약 대파가 있으시면 대파를 추가로 썰어 넣어주시면 더욱 맛이 좋다고 합니다.

목살 고기가 익을동안 반반냄비 한쪽에 끓고 있는 물에 짜장라면 면을 넣고 끓여주세요. 구워진 고기를 짜장라면 쪽에 부어주세요.

그리고 마지막 필살기인 고추장 딱 반스푼만 넣어주시면 환상의 맛을 가지고 있는 반반냄비의 한쪽을 담당하고 있는 짜장라면이 완성 된다고 합니다.

반반냄비의 한쪽은 리얼오징어짬뽕면 이라고 합니다. 짬뽕에 사용할 오징어를 손질해서 5분간 데친 다음에 씻어주세요. 오징어를 손질할때 칼집을 내어주면 국물이 더욱 잘 베인다고 합니다.

오징어손질이 끓이 있으면 끓는물에 데친오징어, 짬뽕라면을 넣고 같이 끓여주세요. 보글보글 끓으면서 손쉽게 만들어지는 리얼오징어짬뽕면이 완성 될것 입니다.

라면을 한번에 두개씩 맛볼수 있는 반반라면을 만드는 손쉬운 방법이 라면당기는시간 프로그램에 방영되어 반반라면 만드는 방법에 대하여 포스팅 작성하여 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