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시피

라면당기는시간 비빔면 만두라면 만들기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10. 2.

< 라면당기는시간 비빔면 레시피 : 만두라면 >

평상시에 라면을 굉장히 좋아하시는 분이라고 합니다. 라면을 좋아하지만 만두도 역시 좋아하시는 분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본인이 좋아하시는 두가지를 합칠수 있는 만두소에 당면이 들어가는 대신에...

그당면자리를 라면으로 대체를 하여 만드는 라면인 라면만두 만드는 모습이 라면당기는시간 프로그램에 방영이 되었습니다. 라면당기는시간 프로그램에 방영된 만두라면 만두는 방법에 대하여 방영된 영상과 내용으로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라면만두를 만들기 위해 필요한 재료는 찜채반, 숙주, 비빔면, 두부, 만두피가 필요하다고 합니다.

일단 준비한 숙주를 살짝데쳐 주세요. 살짝 데쳐주었는 숙주는 잘게 썰어주세요.

그런 다음 만두소가 되어줄 두부의 물기를 제거한 다음에 으깨주세요. 그런 다음 만두소에 들어갈 비빔면을 삶아줄것 입니다. 비빔면이 살짝 풀어지게 삶아지면 찬물에 비빔면을 헹구워주세요. 

찬물에 헹군 면을 잘게 잘라주세요. 잘게 잘라준 비빔면의 면에 으깬두부와 숙주를 넣은 다음에 액상수프와 다진마늘을 넣고 버무려주세요.

이제 만두소가 완성이 되었으니 이번에는 만두는 빚어주면 됩니다. 만두를 빚은 다음에 빚은 만두는 찌기만 하면 손쉽게 완성이 되는 만두라면이라고 합니다.

추석맞춤 라면으로 안성맞춤인 라면만두인것 같습니다. 모습은 만두와 동일한 모습을 가지고 있는 만두라면 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