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시피

이휘재아내 문정원 낙지달걀찜 만들기 편스토랑 레시피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10. 3.

< 편스토랑 이휘재아내 문정원 레시피 : 낙지달걀찜 >

이휘재 아내이신 문정원 편스토랑 출연자분이 아침메뉴로 만들은 음식은 낙지와 달걀을 이용하여 만드는 낙지달걀찜 만드는 방법이 편스토랑 방영이 되었습니다. 편스토랑 방영된 낙지달걀찜 만드는 방법에 대하여 방영된 영상과 내용으로 작성하도록 하곘습니다.

우선 달걀물을 만들어준다고 합니다. 부드러운 달걀과 쫄깃한 낙지의 환상조합을 맛볼수 있는 낙지달걀찜이라고 합니다. 달걀을 풀어서 만든 달걀물을 채반에 걸러주세요. 체반에 걸러서 달걀끈제거를 하여주시면 더욱 푸딩같은 식감을 살릴수 있는 달걀찜이 될것 입니다.

달걀끈제거하여주었는 달걀물에 다시마육수와 우유를 넣어 더욱 부드러우면서 고급스러운 맛을 낼수 있게 하여주세요.

그리고 소슴을 넣어 기본간을 마추어주세요. 이렇게 만드는 아침메뉴 중의 하나인 낙기달걀찜은 맛도 좋고 영양도 좋을것 같습니다.

이렇게 달걀물을 만든것을 찜ㅌ통에 넣고 15분 쪄주세요.

이번에는 달걀찜 위에 올라갈 고명인 낙지고명을 만들것 입니다.

포고버섯, 밤, 대추, 브로콜리, 당근을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주세요.

손질한 재료들을 기름을 두른 프라이팬에 넣은 다음에 낙지를 넣고 같이 볶아주세요.

그리고 전분물을 넣어주세요. 전분물을 넣어준 낙지고명은 걸쭉한 농도를 볼수 있습니다.

영양가득한 식감이 살아 있는 달걀찜낙지고명의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이렇게 낙지고명을 만드는 동안 15분이 지나 맛있게 푸딩같이 생긴 달걀찜을 보실수 있을것 입니다.

이제 달걀찜도 완성 되었으며, 달걀찜위에 올릴 낙지고명이 완성 되었으니 달걀찜위에 낙지고명을 올려 남녀노소 좋아할 낙지달걀찜을 완성하여주시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