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CJ 대한통운 토평콘솔HUB 위치 안내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11. 20.

CJ 대한통운 토평콘솔HUB 위치 안내

CJ 대한통운 토평콘솔HUB 위치 안내

나의 택배는 언제오나라고 검색을 하는 분들이 많이 계실것 입니다. 택배사는 구매자가 정하는것이 아닌 판매자와 계약이 되어 있는 택배사로 보내지는 경우가 제일 많을것 입니다. 그중 많은 판매자가 사용을 하고 있는 CJ대한통운 이라는 택배사가 있습니다. 그런데 버뮤다삼각지대라고 불리우는 토평콘솔HUB 라는 위치가 있습니다. 여기에 빠지면 빠르면 2틀내로 물건이 다시 배송이 시작이 되지만 오래 걸리면 몇일동안 토평콘솔HUB 라는 위치에서 물건이 이동을 하지 않는경우가 있습니다. 그래서 CJ대한통운 토평콘솔HUB 위치 라도 알고 있으면 물건을 언제 받을지에 대한 불안감이 줄일수 있을것 같아서 토평콘솔HUB에 대하여 포스팅을 작성하여 보도록 하겠습니다.

네이버지도에서 검색을 하면 토평콘솔HUB의 위치에 대한 정보를 얻기가 쉽지 않을것 입니다. 그러나 카카오맵에서 토평콘솔HUB라고 검색을 하면 위와 같이 경기도 구리시에 위치하는 토평콘솔HUB를 확인을 하실수 있습니다. 서울지역에서 물건을 집하를 하면 토평콘솔HUB에 물건이 집합을 하는 구조인것 같습니다. 이곳에서 분리 작업을 하여서 지방으로 내려갈 물건은 다시 지방으로 이동하는 CJ대한통운 택배차량에 실어서 이동을 하는 구조인것 같습니다.

CJ대한통운 토평콘솔HUB에 대한 로드맵 입니다. 낮에 찍은 사진이어서 물건 배송차량들이 많이 없이 보이는것 같습니다. CJ대한통운을 이용을 하다보면 빠르면 1박2일만에 물건을 수령하는 경우가 많이 있지만 특이한 경우가 발생을 하면 몇일동안 토평콘솔HUB에서 이동을 하지 않는 경우가 발생을 하니 본인의 물건이 토평콘솔HUB에 위치하고 있다고 하면 대강 내가 수령을 해야 하는 물건이 어느정도 위치에는 있다는것을 알고 계시면 불안한 마음이 조금이나마 없어질것 같아서 토평콘솔HUB에 대한 포스팅을 작성하여 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