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놀라운토요일 ] 순댓국 감골순대국 위치 평택 국제중앙시장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10. 5.

< 놀라운토요일 순댓국 맛집 : 평택 국제중앙시장 감골순대국 >

  • 상호 : 감골순대국
  • 주소 : 경기 평택시 중앙시장로 23-1 ( 신장동 321-35 )
  • 메뉴 : 순대국, 수육, 순대곱창볶음 등

한국인의 소울푸드 라고 손에 꼽으라고 하면 모든 분들이 선택을 하시는 음식중의 하나인 순댓국을 평탱 국제중앙시장 인근에 운영을 하고 있는 감골순대국 전문점이 놀라운토요일 프로그램에 방영되었습니다. 놀라운토요일 방영된 순댓국을 전문으로 운영하고 있는 감골순대국 전문점의 정보에 대하여 방영된 영상과 내용으로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감골순대국의 음식인 순댓국은 국물이 가득하면서 내장이 한가득 들어있는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머릿고기만 푸짐한 순댓국이 아닌 촉촉한 순대가 한가득 들어 있는 순댓국의 모습을 보여준 국제중앙시장 순댓국맛집인 감골순대국 전문점의 음식입니다.

순댓국을 만들기 위하여 가마솥에 우린 깊은 육수를 만들고 각종 내장을 썰어 준비를 하여주세요. 그런다은 탱글탱글한 순대까지 썰어 준비를 하여주세요.

이렇게 준비된 재료들을 손님에게 제공이 되는 순댓국 그릇에 육수를 담고 손질한 내장을 담아주세요. 그리고 순댓국에서 없어서는 안되는 재료인 손질한 순대를 넣어주세요.

그리고 뚝배기 팔팔 끓어오르기 시작하면 진정한 순댓국이 되는것 같습니다. 팔팔 끓고 있는 순댓국에 개운한 맛을 더하기 위하여 대파를 올려주세요.

대파가 올라간 팔팔 끓는 순댓국을 먹기 위해 뜨끈한 순댓국속 재료를 섞어 섞어주면 더욱 맛이 좋은 순댓국이 되는 감골순대국의 음식인것 같습니다.

이런 순대와 각종 부속재료들이 들어간 음식인 순댓국에 개인적인 취향으로 새우젓이나 소금을 올려주면 이건 누구도 참을수 없는 맛인것 같습니다.

참지못할맛을 보여주었는데 더욱 참지 못하게 밥한공기를 말아주세요. 밥한공기를 말아준 다음에 김치와 깍두기를 함께 올려서 더욱 즐거운맛을 보여주는 감골순대국의 맛을 보시면 됩니다.

쫄깃한 내장과 뜨끈한 둑물이 반겨주는 음식인 한국인의 소울푸드인 순댓국를 평택에 위치하고 있는 국제중앙시장 맛집인 감골순대국 맛집에 대한 정보에 대하여 작성하여 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