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정글의법칙 헌터셰프] 임지호 방랑식객 칡순 곰솔 음식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10. 5.

< 정글의법칙 헌터셰프 임지호 방랑식객 레시피 : 칡순 곰솔 음식 >

정글의법칙편인 헌터셰프에 출연중인 임지호 출연자인 방랑식객 출연자가 만들은 음식은 칡순과 곰솔을 이용하여 만드는 음식이 방영 되었습니다. 정글의법칙 헌터세프 방영된 임지호 출연자의 방랑식객레시피인 칠순과 곰솔을 어떤 음식이 만들어 질것인지가 궁금합니다. 임지호 출연자 사용을 하는 첫번째 재료를 칡순을 이용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곰솔 이라는 바닷가에서 자라는 소나무의 일종의 잎을 아주 잘게 썰어주시는 방락식객의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이렇게 준비를 하여주었는 칡순과 곰솔을 멥살가루와 혼합을 하여주신다고 합니다. 찹쌀라구가 아닌 멥살가루인 쌀가루를 사용하시면 된다고 합니다.

칡순과 곰솔 그리고 멥쌀가루를 혼합하여 만들은 방랑식객이 만든 재료를 바로 프라이팬위에 올려주었습니다.

건같이 부칠려고 하는지 여쭈어 보았습니다. 방랑식객의 답변은 밥대용으로 전같이 먹는 칡순과 곰솔의 음식인것 같습니다. 정해진 레시피 없이 요리로 재주를 연주하듯 음식을 만드시는 방랑식객의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그위에 케익같은 느낌을 가질수 있는 멍석딸기를 올려주었습니다. 접시위에 그림을 그르듯이 없는 재료로 만드는 방랑식객의 모습을 정글의법칙 헌터셰프에서 볼수 있었습니다.

생일케이크 처럼 생긴 칡순 곰솔의 콜라보로 만들어진 음식의 화려한 색감을 볼수 있었습니다. 없는 기구를 최대한 활용하여 만드는 음식이 어떤 음식이 탄생할지 궁금한 부분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