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가산콘솔HUB 대한통운 위치 및 택배위치조회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1. 31.

CJ대한통운을 이용을 하시는 분들이 상당히 많이 계실것 입니다. 직접 택배를 보내시거나 요즘 많이 사용을 하고 계시는 편의점 택배를 이용을 하는 경우도 CJ대한통운으로 이동을 하는 경우가 많이 있을것 이라고 생각을 합니다. 택배가 주문을 하고 다음날 바로 받을수만 있으면 제일 좋은일인데 그렇지 않은경우가 자주 발생을 하는것 같습니다. 이런경우 본이이 받을 CJ대한통운의 택배가 어디까지 이동을 하였는지를 확인할수 있는 CJ대한통운 택배위치 조회가 가능한 사이트를 위의 이미지에 링크 설정을 하여 두었습니다. 링크를 클릭하여서 들어가시면 본인의 CJ대한통운 택배위치조회가 손쉽게 가능 하실것 같습니다. 그리고 만약 본인의 CJ대한통운 택배가 가산콘솔HUB에 위치를 하고 있다면 한동안 안움직이는 경우가 발생을 할수 있습니다. 본인의 택배가 문제가 있어서 그런경우도 있겠지만 분류하는 작업에서 빠지거나 불특정 사건으로 몇일동안 대한통운HUB에 위치를 하는 경우도 가끔 있습니다.

이렇게 본인은 답답하지만 이동하지 않는 나의 택배가 어디에 있는지는 알아야 마음이 편안할수도 있습니다. 네이버나 다음에서 가산콘솔HUB를 검색을 하시면 많은 글이 있을것 입니다. 몇일동안 움직이지 않는데 대한통운 가산콘솔HUB의 위치가 어디인지를 물어보시는 분들이 많아 가산콘솔HUB의 위치를 알려드리는 포스팅을 작성하여 보도록 하겠습니다.

구글지도, 네이버지도 등 지도 서비스를 하는 사이트 들이 상당히 많이 있습니다. 그러나 티스토리에 맞게 카카오지도를 이용을 하여서 가산콘솔HUB에 대하여 위치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대한통운 가산콘솔HUB의 위치는 대한통운 가산동택배터미널이라는곳에 위치를 하는것 같습니다. 서울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56에 위치를 하고 있다고 합니다. 보편적으로 서울에서 집하를 하여서 내려오는 물건이나 지방에서 가산디지털 쪽으로 이동을 하는 물건들이 경유를 하는장소인것 같습니다. 만약 본인의 물건이 CJ대한통운 택배위치조회에서 검색을 하여 보면 가산콘솔HUB라고 표시가 되고 있으면 위의 위치까지 도착을 하였다는것을 인식 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