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시피

[맛있는녀석들] 김민경 달걀요리 치즈달걀밥 만들기 레시피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10. 5.

< 맛있는녀석들 김민경 달걀요리 레시피 : 치즈달걀밥 >

맛있는녀석들 출연중인 김민경 출연자가 달걀을 이용하여 만드는 음식인 초간단 달걀요리 중의 하나인 SNS화제의 음식인 치즈달걀밥 만드는 레시피가 방영이 되었습니다. 맛있는녀석들 방영된 치즈달걀밥 만드는 레시피에 대하여 김민경 출연자의 레시피 방법으로 방영된 영상과 내용으로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달걀치즈밥을 만들기 위한 재료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밥한공기, 달걀2개, 모차렐라치즈, 햄, 대파약간, 소금약간, 후추약간, 케첩, 간장이 필요하다고 합니다.

일단 치즈달걀밥을 만들기 위해 재료를 준비하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대파를 썰어주세요. 당연히 손질을 하고 씻어준 다음에 대파를 썰어주세요. 그런 다음 햄을 썰어주세요. 대파와 햄이 모두 썰어두었으면 다음단계로 이동을 하겠습니다.

대파와 햄이 준비가 되었으니 이번에는 그릇에 달걀을 2개 깨트려서 넣어주세요. 달걀2개를 넣은 그릇에 소금과 후추를 약간 넣어주세요.

달걀에 소금과 후추를 넣어준 곳에 밥을 넣어준다고 합니다. 흰쌀밥을 넣어주면 좋은데 김민경 출연자는 흰쌀밥이 없어 발아현미밥을 넣어준다고 합니다. 그러나 치즈달걀밥을 김민경레피시로 만들어줄때 제일 중요한것이 찬밥으로 치즈달걀밥을 만들어 주는것이 제일 중요한 포인트인것 같습니다.

달걀풀어준 달걀물에 밥을 넣어 혼합을 하여준 다음에 진간장 1T, 케첩1T를 같이넣어주세요. 진간장과 케첩만 넣어도 맛이 좋을거 같습니다. 달걀물에 밥을 같이 비벼준 다음에 미리 손질을 하여두었는 채썬대파, 햄을 넣고 한번더 재료를 혼합하여 주세요. 그런다음 그릇에 랩을 덮어주세요.

그릇하나로 초간단으로 만들수 있는 치즈달걀밥인것 같습니다. 그릇에 랩을 씌어 주었으니 전자렌지 돌릴때 만약의 사고를 방지하기 위하여 랩에 구멍을 뚫어주세요.

랩일 씌우고 구멍까지 내었으니 이번에는 전자레인지에 돌려주면 된다고 합니다. 김민경 출연자의 레시피로 하면 전자레인지에 넣고 3분 30초를 조리면 된다고 합니다.

3분30초를 전자렌지에서 돌려주어 냄새는 아주 좋은 달걀밥인것 같습니다. 달걀밥에 치즈를 올려줄것 입니다. 랩을 벗긴 다음에 치즈를 올려주세요. 아주 듬뿍 올려주세요.

다시 랩을 씌워준다음에 전자레인지에 2분 더 전자렌지에 돌려주세요. 그럼 맛있는녀석들 출연중인 김민경 출연자의 레시피 방법으로 치즈듬뿍달걀밥이 완성 된다고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