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시피

[백파더 편의점디너쇼] 애피타이저 칼라만시만두 만들기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10. 6.

- 백파더 편의점디너쇼 레시피 : 애피타이저 칼라만시만두 -

추석을 맞이하여 새로운 코너로 진행을 하였는 백파더 프로그램에서 추석특집으로 편의점디너쇼 라는 주제로 방영이 되었습니다. 칼라만시만두 만드는 방법의 레시피에 대하여서는 방영된 영상과 내용으로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편의점 재료를 이용하여 만드는 칼라만시만두는 두가지 재료만 있으면 된다고 합니다. 재료가 달랑 두개만 있으면 된다고 합니다. 칼라만시아이스와 편의점만두만 있으면 된다고 합니다.

편의점에서 구입을 할수 있는 만두는 흔히볼수 있는 종류의 만두면 된다고 합니다. 칼라만시만두를 만들기 위하여 편의점에서 쉽게 구입할수 있는 만두를 전자렌지에 돌리면 된다고 합니다. 전자레인지에 3분을 돌려주세요.

그러나 편의점만두를 전자레인지에 돌릴때 그냥 돌리면 포장지가 터지는 경우가 발생할수 있으니 포장을 뜯은 다음에 전자레인지에 3분을 돌려주세요.

3분을 전자레인지에 돌인 편의점만두를 칼라만시 얼음컵을 접시에 골고루 부어주세요. 칼라만시아이스는 얼음이 있는 그대로 접시에 넣어주시면 될것 같습니다.

접시에 올린 칼라만시만두에 전자레인지에 돌인 따뜻한 만두를 올려주세요.

따뜻한 만두를 칼라만시아이스 얼음에 올리니 자연스럽게 녹는 칼라만시아이스를 볼수 있습니다. 깔끔하게 완성이 되는 깔라만시만두의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그러나 깔라만시만두의 맛은 대박이라고 합니다. 만두가 쉰것 같은 맛이라고 합니다. 만두를 단무지국물에 담가놓은것 같은 맛을 보여주는 칼라만시만두라고 합니다. 그러나 가격이 대박입니다. 만두가 2900원, 칼라만시아이스가 1000원으로 3900원으로 만들수 있는 음식이라고 합니다.

백파더 추석특집 편의점디너쇼를 같이 진행을 하고 계시는 출연자 분의 점수는 -9점부터 최고의 점수는 1점 입니다. 엄청난 맛을 보여주는 칼라만시만두인것 같습니다.

그러나 백파더 진행을 하시는 백종원 대표가 누구인가요 깔라만시만두를 살리는 비법이 나옵니다. 디너쇼를 살릴 백파더팁 이라고 합니다. 간장과 다진마늘만 있으면 된다고 합니다.

칼라만시 초간장을 만들것 입니다. 일단 간마늘한큰술을 넣어주세요. 그런다음 간장 두큰술을 추가로 칼라만시녹은 물에 넣어주세요.

조상님도 맛보고 싶어 일어나실것 같은 비주얼로 다시 살아난 칼라만시만두라고 합니다. 이렇게 업그레이드 되었는 칼라만시 만두의 맛은 요리같은 맛을 보여주는 깊은맛이 나는 다시태어난 칼라만시만두라고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