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시피

[백파더] 들깨미역국 백종원레시피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10. 6.

< 백파더 백종원 레시피 : 들깨미역국 >

일반 미역국이 아닌 들깨 미역국 만드는 방법이 백파더 진행을 하시는 백종원레시피 방법으로 방영이 되었습니다. 백파더에 방영이 되었는 들깨미역국 만드는 방법에 대하여 방영된 영상과 내용으로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들기름 한숟갈을 냄비에 넣어주세요. 그런다음 집에 있는 아무떡이나 준비를 하여 주시면 된다고 합니다.

냄비에 불을 키지 마세요. 불을 키지 말고 고기를 잘게 잘라주세요. 백파더의 백종원레피시에서 알려주는 들깨미역국을 특별하게 만드는 방법중의 하나인 떡을 넣는것 입니다. 냉장고에 방치되고 있는 절편, 떡국떡, 떡볶이떡 아무것이나 사용을 하여도 된다고 합니다.

불을 켜지 않고 들기름에 고기를 잘게 잘라준것을 이제는 불을 켜준 다음에 고기를 볶아주세요. 고기를 볶아주다 잘린미역을 고기와 함께 볶아주세요. 고기와 잘린미역 재료가 익으면 물을 넣어주세요.

여기서 백파더 포인트는 자른미역은 한숟가락을 넣으면 미역국 1인분이 된다고 합니다. 백파더가 준비를 하였는 떡은 떡국떡을 준비를 하였다고 합니다. 떡국떡을 물에 넣어주세요. 떡은 물에 불려 사용을 하면 좋다고 합니다.

어떤 종류의 떡도 상관이 없다고 하니 가정에서 냉장고 있는 떡을 사용해도 좋을것 같습니다. 그리고 들깻가루를 넉넉히 넣어주세요.

들꺳가루를 두숟갈을 넣어 국물이 약간 되직하게 하여주세요. 들깻가루는 과감하게 넣으셔도 된다고 합니다. 이만큼 넣어도 되나 할 정도로 넣어도 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들깨미역국이 언제 완성이 되나 생각을 하신느 분들이 많이 계실것 입니다. 들깨미역국에 넣어주었는 떡이 말캉말캉 익었다고 확인이 되면 들깨미역국이 완성된것 이라고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