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시피

[백파더 편의점디너쇼] 치에떡토스트 만들기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10. 6.

[ 백파더 편의점디너쇼 레시피 : 치에떡토스트 ]

편의점 재료들을 이용하여 만드는 음식이 백파더 프로그램에 방영이 되었습니다. 백파더편의점디너쇼 라는 제목으로 진행을 하였는 백파더 프로그램에서 치에떡토스트 만드는 레시피에 대한 정보를 방영된 영상과 내용으로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치에떡토스트 만드는 재료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토스트니 식빵이 필요합니다. 식빵, 어묵떡볶이, 체다치즈, 에그마요샐러드 2개가 필요하다고 합니다.

체에떡토스트라는 치즈+에그마요+떡볶이의 새로운 조합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치에떡토스트를 만들기 위하여 떡볶이부터 만들어 주도록 하겠습니다. 떡볶이를 개봉하고 수프까지 골고루 넣어주세요.

편의점 음식의 최고의 장점인 간편하게 만드는 방법인데 떡볶이 역시 간편하게 만들어 지는것을 볼수 있습니다. 뜨거운 물을 선까지 부어주세요.

떡볶이의 수프까지 모두 넣은 다음에 뜨거운물을 선까지 넣어주었습니다. 그런다음 전자레인지에서 3분을 돌려주면 맛있게 익어서 나오는 김이 모락모락 나는 어묵떡볶이의 모습을 볼수 있습니다.

그런다음 어묵떡볶이를 가위를 이용하여 최대한 잘게 썰어주면 좋다고 합니다. 나중에 빵위에 토스트속 재료로 들어갈것이니 최대한 잘게 썰어주는것이 포인트라고 합니다. 한눈에 봐도 잘게 썰린 어묵떡볶이 같이 최대한 잘게 썰어주세요.

잘게 썰어준 어묵떡볶이에 에그마요샐러드를 2개 넣어주세요. 맵짠에 이어 맵고의 최고의 조합을 보여주는것 같습니다.

어묵떡볶이와 에그마요샐러드를 잘 혼합을 하여주었으면 프라이팬위에 식빵을 올린다음에 혼합을 하여주었는 어묵떡볶이와 에그마요샐러드를 푸짐하게 올려주세요.

에그마요샐러드 혼합물을 잘 올려준 다음에 체다치즈를 올려주시고 그위에 식빵을 덮어주세요. 그런다음 치즈가 녹을때까지 노릇노릇하게 식빵을 구워주시면 됩니다.

만약 프라이팬이 없는 자취를 하시는 분들이나 편의점에서 만들어 치에떡토스트를 만들어 드시는 분들이면 전자레인지를 이용하여 1분정도 돌려주시면 될것 같습니다.

먹음직스러운 갈색으로 변하는 치에떡토스트의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비주얼 하나는 갑인것 같습니다.

일단 치에떡을 만들기 위한 재료비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총금액은 11,450원이 소요가 된다고 합니다. 체가치즈1950원, 식빵1500원, 어묵떡볶이3000원, 에그마요샐러드5000원 이렇게 소요가 된다고 합니다. 한끼에 혼자 먹기에는 조금 비싼금액이라고 생각할수 있는금액인것 같습니다.

치에떡토스트의 맛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백종원 출연자가 치에떡토스트를 평가하기를 애매모호한 맛을 보여준다고 합니다.

다른평가자분들은 좋은점수를 주시는 치에떡토스트입니다. 맛과 식감 어느것 하나 포기하지 않는 치에떡토스트 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