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시피

[백파더편의점디너쇼] 순대없는 마늘 순대국밥 만들기 레시피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10. 6.

[ 백파더편의점디너쇼 레시피 : 순대없는 마늘 순대국밥 ]

순대없는 순대국밥을 만드는 방법이 편의점 재료를 이용하여 만드는 방법이 백파더 편의점 디너쇼 프로그램에 방영이 되었습니다. 백파더 편의점디너쇼 방영된 순대없는 순대국밥 만드는 방법에 대하여 방영된 영상과 내용으로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순대없는순대국밥의 메인재료가 되는 사리곰탕면을 만들어 줄것 입니다. 준비한 사리곰탕면을 컵라면에 분말수프와 뜨거운 물을 붓고 3분을 기다려 주세요.

사리곰탕면 섭라면은 순한 곰탕맛으로 순대국밥의 맛이 날지 궁금합니다. 뜨거운물을 붓고 면이 익을 동안 기다려주면 된다고 합니다. 각자 여건에 맞춰서 물을 넣어주세요.

사리곰탕면의 면이 3분동안 익어가고 있는 동안 사리곰탕면에 들어가는 재료인 참치마요삼각김밥을 전자레인지에 30초를 데워주세요. 30초를 데워준 참치마요삼각김밥을 껍질을 제거한 다음에 삼각김밥을 세워 사리곰탕면 컵라면에 넣어주세요.

그런다음 순가락을 이용하여 참치마요삼각김밥을 풀어주세요. 과연 순대없는 순대국밥의 맛이 날지가 궁금합니다.

백파더의 백종원출연자는 맛이 별로라는 이야기를 하는데 냄새와 참치와 김의 혼합으로 만들어진 순대없는 순대국밥은 다른 사람들에게는 맛이 좋은 분들이 계신것 같습니다. 김향도 나고 참치도 씹히는데 맛이 좋다고 합니다.

참치 비린내로 인해 싫어하시는 분들이 있어 백종원대표가 새롭게 레시피를 변경하여 주었습니다. 다진마늘 한숟가락을 추가로 넣어준다고 합니다.

순대없는 순대국밥에 참치비린내로 인해 싫어하시는 분들이 있었는데 백종원 출연자의 레시피 방법으로 다진마늘 넣어주니 다진마늘 한방에 달라진 맛이라고 합니다. 백파더의 팁에 깜짝 놀란 출연자의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특유의 비린 냄새가 하나도 없어졌다고 합니다.

6명의 출연자가 순대없는 순대국밥에 주었는 점수는 총점2점을 주었습니다. 일단 가격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사리곰탕맛 컵라면은 1150원, 참치마요삼각김밥은 1000원 이라고 합니다. 총 2150원의 금액으로 맛볼수 있는 순대없는순대국밥이라고 합니다.

극명한 호불호가 확실히 갈라지는 음식인 순대없는순대국밥이지만 백종원 출연자의 방법으로 새롭게 태어난 순대국밥인것 같습니다.

다진마늘 반 숟가락으로 완성된 백종원레시피로 만들어진 50년 전통의 깊은 순대국밥의 맛이 난 한국인은 역시 순개국밥이 아닌 순대없는마늘국밥 만드는 방법에 대하여 백파더 방영된 내용으로 작성하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