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시피

백파더 편의점 디너쇼 디저트 찰떡단팥죽 만들기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10. 6.

- 백파더 편의점 디너쇼 디저트 레시피 : 찰떡단팥죽 -

백파더 프로그램에서 새로운 레시피를 보여주었는 백파더편의점디너쇼 중에서 디저트 음식으로 선보인 음식은 찰떡단팥죽 음식이라고 합니다. 찰떡단팥죽 만들기 위해서는 2가지만 있으면 된다고 합니다. 양갱2개와 찰떡 아이스크림만 있으면 된다고 합니다. 백파다편의점디너쇼 방영이 되었는 찰떡단팥죽 만드는 방법에 대하여 방영된 영상과 내용으로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찰떡단팥죽 재료로 준비를 하였는 양갱을 껍질을 제거하여주세요. 껍질을 제거한 양갱을 적당한 크기로 잘라주세요.

너무 잘게 썰어주지 않아도 되니 적당한 크기로 잘라주세요. 양갱을 전자레인지를 돌릴때는 양갱껍질을 넣으면 안되니 전자레인지 그릇에 자른 양갱을 넣고 30초를 돌려주세요.

그러나 찰떡단팥죽을 만들기 위해 준비하였는 양갱에 주의사항이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양갱을 맛있게 먹는 방법 입니다. 양갱을 맛있게 먹는 방법은 차게해서 드시면 더욱 좋다는 문구가 적혀 있습니다. 그러나 백파더 프로그램에서 보여주는 새로운 음식인 찰떡단팥죽 음식에는 양갱을 전자레인지에 돌려주면 좋다고 합니다. 그러나 30초를 돌려서 꺼내보면 거의 그대로인 모습을 가지고 있는 양갱의 모습을 볼수 있습니다.

1분을 전자레인지에 양갱을 넣고 돌리면 완성된 양갱의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이제 죽같이 되었는 양갱에 찰떡아이스크림을 뜯어주세요.

녹은양갱위에 찰떡아이스크림을 올려만 주면 찰떡단팥죽이 완성이 된다고 합니다.

양갱과 찰떡아이스크림의 만남으로 만들어진 찰떡단팥죽 음식의 맛은 맛이 좋다고 합니다. 백종원 출연자도 맛이 좋다고 합니다.

새로운 음식의 형태로 만들어진 찰떡단팥죽을 빵에 발라보았습니다. 빵에 쨈을 바르듯이 발라보았습니다. 맛은 희안하게 호빵의 맛이 난다고 합니다. 겨울철 대표간식인 호빵을 충분히 대체할수 있다고 합니다. 호빵맛을 간단하게 가정에서 느끼고 싶으시면 양갱과 찰떡아이스크림을 이용하면 된다고 합니다.

다음으로 백파더 백종원 출연자가 버터와 찰떡단팥죽을 이용하여 보았습니다. 빵위에 버터를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주세요. 그런다음 찰떡단팥죽을 올려주면 요즘 대세 디저트인 앙버터가 만들어 진다고 합니다. 맛이 예술이라고 합니다.

찰떡단팥죽을 만들기 위한 재료비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찰떡아이스크림 1800원 양갱2개 1800원으로 총 3600원의 금액으로 만들수 있는 추석음식이라고 합니다.

추석보름달을 닭은 찰떡단팥죽 음식이면서 추석엔 고급스러운 디저트 같은 음식이라고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