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골프피팅 한상섭 달인 운영 다옴골프피팅샵 <생활의달인>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10. 6.

- 생활의달인 골프피팅 한상섭 달인 : 다옴골프피팅샵 -

  • 상호 : 다옴골프피팅샵
  • 주소 : 경기 하남시 위례대로 190 효성해링턴타워
  • 연락처 : 02-409-2220

경기도 하남시에서 운영을 하고 계시는 골프피팅 달인이신 한상섭 달인이 생활의 달인에 방영을 하였습니다. 한상섭 달인이 방영된 다옴골프피팅샵 정보에 대하여 생활의달인 방영된 영상과 내용으로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한상섭 달인은 올해로 피팅만 13년을 하신분이라고 합니다. 골프피팅을 하시게 되었는 이유는 일반채는 매년 동일하다고 합니다. 그러나 골프피팅은 계속 만들어지는것이라고 합니다. 아무래도 훨씬 더 일반채보다 골프피팅이 재미있고 뭔가 창의적인게 항상 나와야 한다고 합니다. 골프피팅은 정해진것이 없다는게 가장 매력적인 메리트인것 같다고 한상섭 달인이 이야기를 하여주십니다.

공이 오른쪽으로 빠지는 골퍼를 보시고 한상섭 달인께서 처방전을 내려주었습니다. 그것은 바로 그립을 바꿔 주는것 입니다.

드라이버가 한쪽으로 치우치는 분에게 그립하나를 바꾸는 한상섭 달인입니다. 한쪽면이 직각인 퍼터그림으로 드라이버그립을 바꾸어 주었습니다.

전혀 생각하지 못한 그립을 바꾸어 주었는데 이건 상상도 못할 한상섭 달인의 피팅법입니다. 이렇게 그립하나만 바꾸어 주었는데 공이 똑바로 가는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이렇게 드라이버의 그립을 바꾸어 주는 하나만으로 구질이 변경이 되는 이유는 기존의 그립은 손목을 회전시켜 돌렸지만 새로 바뀐 사각인 퍼터그립을 사용하므로써 손목을 밀어주는 현상을 볼수 있다고 합니다.

비거리가 나오지 않는 여성골퍼분에게 비거리가 늘어날수 있게 특별 처방을 하여주었습니다. 그것은 바로 고무줄 입니다.

고무줄 하나만 아이언 그립에 묶어 주었는데 엄청나게 늘어난 여성골퍼의 비거리를 한눈에 볼수 있었습니다. 여성골퍼분에게 어떤 느낌이였는지 여쭈어 보니 아이언그립이 도는 느낌이 없었다고 합니다.

그립을 잡았을때 이부분이 악력의 힘이 잘 안들어간다고 합니다. 그런데 그립에 고무줄을 감아주면 새끼손가락에 악력이 강하게 들어간다고 합니다. 악력이 많이 들어가니 당연히 비거리가 길어질수 밖에 없는것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달인답게 샤프트를 흔들어서 강도가 어느정도 나오는지 예상을 할수 있는 한상섭 달인이라고 합니다. 대략적으로 강도를 알수 있다고 하지만 하나의 오차도 없이 마추는 달인의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이러니 다옴골프피팅샵에 많은 손님들이 한상섭 달인을 믿고 방문하는것 같습니다.

드라이버 채마다 집중해서 골프채 강도를 가능하는 한상섭 달인이 정확하게 강도를 마추는 모습이 생활의달인에 방영이 되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