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생생정보 1++ 한우국밥 5000원 맛집 한분 정보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10. 7.

생생정보 5000원 한우국밥 : 부산 한분

  • 상호 : 한분
  • 주소 : 부산 연제구 신촌로 31-5 (연산동1500-8)
  • 연락처 : 051-868-6557
  • 영업시간 : 매일 11:00 ~ 24:00
  • 메뉴 : 한우소고기국밥, 한우프리미엄육회, 한우신선육사시미, 수제고추장쌀떡볶이, 싱싱해물듬뿍파전
  • 방영 : 생생정보 1162회

생생정보1162회 방영이 되었는 1++ 한우를 이용하여 만드는 음식인 한우국밥을 부산에서 전문으로 운영을 하고 있는 한분 전문점이 생생정보 방영이 되었습니다. 생생정보 방영된 한분 전문점의 정보에 대하여 방영된 영상과 내용으로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부산 연제구 위치하고 있는 한분 전문점의 한우국밥은 저렴하게 판매를 한다고 하여 재료를 저렴한것을 사용하는것이 아니라고 합니다. 1++ 한우를 사용하여 만드는 한우국밥이라고 합니다.

일반적인 한우국밥은 저렴하면 8천원 정도의 금액에서 9000원 정도의 금액으로 판매를 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한분 전문점에서 한우국밥을 드시고 나오시는 분과 인터뷰를 하여보았습니다. 다른 한우국밥 전문점에서 먹어보았던것에 비해 한국국밥의 국물이 깔끔하고 괜찮았다고 합니다. 그중에서 고기가 상당히 좋았다고 합니다. 한우국밥의 식감이 부드러워서 아이들하고 같이 밥먹기 너무 좋은 한분 전문점의 한우국밥 이라고 합니다.

한분 전문점의 한우국밥에 대하여 생생정보 전문가분이 음식을 드셔보셨습니다. 한우국밥의 고기가 상당히 많이 들어 있다고 합니다. 건더기 양이 국물의 3분의2 정도로 충분히 들어가 있다고 합니다. 1++ 라고 되어 있는 한우의 등급을 보니 양지나 사태를 가장 많이 사용을 하는것이 일반적이라고 합니다.

한분 전문점의 한우국밥 메뉴에 대한 자부심과 자신감이 충분히 있는거라고 생각을 하시는 생생정보 전문가분입니다. 육수가 많이 담백하다고 합니다. 일반적으로 가마솥 하나에 국밥을 잔뜩 끓여 손님이 올떄마다 국밥을 퍼주는것이 일반적인데 한분 전문점에서는 육수는 따로 끓여 놓되 고기는 볶아서 향과 풍미를 올린 다음에 국밥을 만드는것 같다고 합니다.

따로 육수와 고기를 끓이는것이 다른지를 여쭈어 보았습니다. 확실히 차이가 난다고 합니다. 육수가 1시간이나 2시간만에 되는것이 아니라고 합니다. 6시간 10시간 12시간을 끓이는데 그렇게 끓인 고기는 살점이 다 퍼진다고 합니다.

전문가분이 드셔보신 한분의 인기메뉴인 한우국밥의 예상가격은 1++ 한우를 사용하기 떄문에 가격이 보편적인 부분이 있어서 7000원에서 8000원 까지의 가격을 예상 한다고 합니다.

한분 전문점에서 판매를 하고 있는 한우소고기국밥의 가격은 전문가의 예상 가격인 8000원이 아닌 5000원의 저렴한 가격에 판매를 하고 있는 한우국밥 이라고 합니다.

맛있는 음식을 자주 드시러 방문하신다는 손님입니다. 손님이 한분 전문점의 한우국밥을 먹어보니 가성비 대박집이라고 합니다. 등급이 높은 고급 소고기국밥집을 가면 한 8천원에서 1만원 정도의 금액을 하는데 1++ 한우를 사용한 한우국밥이 5천원 판매를 하고 있어 정말 싼것 같다고 합니다.

한분 전문점에서 5천원 이라는 저렴한 금액에 한우국밥을 판매하는 이유에 대하여 주현렬 사장님에게 여쭈어 보았습니다. 지금처럼 힘든 시기에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를 하기 때문에 고객들이 조금더 찾아주신다고 생각을 하고 5000원 이라는 저렴한 금액으로 1++ 한우국밥을 판매하신다고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