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너의목소리가보여7 상명대 음색요정 민효린 신가은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2. 1.

너의목소리가보여7에서 많은 분들의 주목을 받은 분이 있습니다. 그는 상명대 음색요정으로 유명세를 떨치고 계시는 신가은 입니다. 음치일까 아니면 엄청난 실력을 가지고 있는 실력자 일까? 모든 분들이 상당히 궁금해 하였던 부분입니다. 슈퍼주니어가 게스트로 나와 상명대 음색요정 상명대 민효린이 과연 실력자 인지 모든 분들이 궁금해 하였습니다.

상명대 신가은께서 아이유 노래를 시작을 하면서 모든 궁금증을 해결이 되었습니다. 엄청난 실력을 가지고 있는 실력자 였습니다. 상명대에서 음색요정이라는 별명을 가지게 되었는것은 우연한 기회에 축제의 노래자랑에서 렛잇고라는 노래를 부르면서 상명대에서 엄청난 실력을 인정 받았다고 합니다.

상명대 16학번 신가은씨는 상명대학교에서 연극학과에 재학중이라고 합니다. 우연히 나갔는 축제에서 1등을 하였는데 같은 학교를 다니는 어떤분이 상명대 커뮤니티에 상명대 음색요정이라는 이름으로 신가은씨를 올려주면서 상명대 학우들에게는 인기가 많아지는 인기인이라고 합니다.

이렇게 너의목소리가보여7 게스트로 출연한 슈퍼주니어가 신가은씨의 실력에 대하여 논쟁이 많았습니다. 어떤분들은 음치라고 하고 어떤분들은 실력자라고 하였습니다. 그러나 결론은 상명대 신가은씨는 엄청난 실력을 가지고 있는 실력자로 판명이 되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