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골목식당 > 오늘부터 만두있는만둣집 맛평가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10. 8.

골목식당 만두없는만둣집 : 오늘부터 만두있는만둣집 맛 평가

골목식당에 출연을 하고 있는 중곡동에 위치하고 있는 만두없는만둣집이 오늘부터 메뉴를 정비하여 만두있는만둣집으로 중곡동 골목식당으로 영업을 시작한다고 합니다. 우선 예전에 백반이나 기타음식을 드시기 위하여 만두없는만둣집에 방문하시던 손님들에게 바뀐 메뉴부터 설명을 하여주었습니다.

기존에 있던 고등어음식이나 정식 등의 메뉴는 없어지고 만두없는만둣집에서 만두있는만둣집으로 변경이 되면서 시래기만둣국과 시래기얼큰만둣국 두가지를 판매를 하신다고 합니다.

팔팔 끓는 만둣국에 달걀물 풀고 만두 6알에 국물도 푸짐하게 끓여주시면 만두있는만둣집의 대표메뉴인 시래기만두국이 완성이 된다고 합니다. 마지막에 만두위에 김가루까지 얹어주면 만둣국이 완성된 깔끔한 모습을 보여줍니다.

처음 접해보는 만두국인 시래기만둣국에 대한 손님들의 반응은 일단 만둣국에 들어간 기본국물인 국물은 시원하다고 합니다. 그리고 시래기만두의 얼큰한 버전인 시래기얼큰만둣국의 맵기정도는 맛있게 매운맛 정도라고 합니다. 매운것 싫어하는 사람아니고는 시래기얼큰만둣국이 좋다고 하시는 손님들 입니다.

그리고 김치만두인지 아시고 드시는 손님들도 계셨습니다. 그러나 시래기얼큰만둣국의 만두속에는 김치가 들어가 있지 않고 시래기가 들어가있는것을 손님들에게 알려주시는 사장님 입니다.

그리고 아기 입맛 까지 제대로 저격한 시래기만두의 맛을 볼수 있었습니다. 이건 나이에 상관없이 모든분들에게 사랑을 받을수 있는 시래기만두인것 같습니다. 시래기만두 맛에 대한 호평에 시래기만두를 개발한 백종원 출연자의 얼굴에서 미소가 계속 있었습니다.

그러나 초등학생들이 만두있는만둣집에 만두를 판매하는지 모르고 잔치국수를 먹으로 방문하였다고 주문미스로 만둣국이 6개 주문이 되면서 만두없는만둣집의 재미있는 일이 발생을 하였지만 백종원출연자가 모든 아이들에게 만둣국의 가격을 계산하면서 재미있는 모습도 보여주었는 골목식당 프로그램 입니다. 모든 사람들에게 사랑과 맛있음을 평가받은 시래기만두의 향후 인기가 예측이 되는 부분이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