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시피

캠핑요리 토마토소스 낙지볶음 <나는차였어>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10. 8.

나는차였어 캠핑요리 레시피 : 토마토소스 낙지볶음

캠핑요리로 아주 간단하게 만들수 있는 토마토소스낙지볶음 만드는 방법이 나는차였어 프로그램에 방영이 되었습니다. 나는차였어 프로그램에 방영된 캠핑요리 중의 하나인 토마토소스낙지볶음 만드는 방법에 대하여 방영된 영상과 내용으로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나는차였어 방영된 토마토소스낙지볶음 만드는데 필요한 재료를 낙지, 토마토소스, 삼겹살, 고추장, 올리브오일, 간마늘, 치킨스톡, 설탕, 그라나파다노치즈, 애호박, 양파를 필요하다고 합니다.

일단은 재료를 손질하여 주도록 하겠습니다. 양파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주시고, 애호박은 작음 크기로 잘라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낙지는 한번 데쳐주세요. 데친낙지는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주세요.

여기까지는 일반적인 낙지볶음의 모습과 비슷한 토마토소스낙지볶음 음식인것 같습니다. 이렇게 준비를 하여주었는 낙지를 이번에는 프라이팬에 볶아주도록 하겠습니다. 기름을 두른 프라이팬에 다진마늘을 넣고 다진 삼겹살을 볶아주세요.

기름을 두른 프라이팬에 고기를 넣고 볶아주었는 재료로 라구소스 느낌을 내볼 예정이라고 합니다. 달구어진 프라이팬에 볶아주던 고기에 손질한 채소를 넣어 주세요. 그런다음 토마토소르를 취향대로 넣어주시면 됩니다.

토마토소스를 취향에 맞게 넣어준곳에 칼칼한맛을 내어줄 고추장을 넣어줄것 입니다. 고추장을 크게 한 스푼을 넣어주세요. 그런다음 캠핑에서 육수를 낼수 없는 단점을 치킨스톡으로 극복할수 있습니다. 치킨스톡을 작게 한스푼을 넣어주세요.

고추장과 치킨스톡을 넣은곳에 미리 데쳐서 손질한 낙지를 넣고 적당히 볶아주세요. 낙지를 오래 볶아주면 낙지가 질겨지는 경우가 발생할수 있으니 최대한 작은시간동안 볶아주시는것이 좋을것 같습니다.

양념과 잘 어울어지게 잘 볶아준 토마토소스낙지볶음 위에 그라나파다노치즈를 충분히 뿌려주세요. 적은양의 치즈를 뿌려주는것 보다 충분한 양의 그라나파다노치즈를 뿌려주시는것이 좋다고 합니다. 이렇게 치즈까지 뿌려주시면 토사토소스낙지볶음 캠핑요리가 완성이 된다고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