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올드카 프라이드 차박 평탄화 <나는차였어>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10. 8.

나는차였어 차박 차량설명 : 올드카 프라이드

클래식함이 품품 넘쳐나는 내부의 모습을 가지고 있는 올드카중의 하나인 프라이드 차량을 이용하여 만든 차박 차량이 나는차였어 프로그램에 방영이 되었습니다. 나는차였어 방영된 올드카 프라이드 차량을 차박에 이용하는 정보에 대하여 방영된 영상과 내용으로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클래식함이 넘쳐 흐르는 내부의 프라이드 내부를 볼수 있었습니다.

나는차였어 프로그램에 방영된 올드카 프라이드는 99년식이면서 올해로 22살이된 차량중의 큰형인것 같습니다. 프라이드 차량은 세기말 인기있던 그 차량중의 하나라고 합니다.

기아에서 생산한 프라이드 차량은 변속기가 자동이면서 연료를 가솔린을 사용하고 있어 오래되어도 정비만 잘되어 있으면 환경규제에는 문제가 없을것 같습니다. 그러면서 작은 차량이지만 승차인원이 5인승으로 탑승인원에는 문제가 없을것 같습니다.

나는차였어 방영된 프라이드 차량은 최대한 순정의 모습을 가지고 있으만 차량 루프에는 캠핑을 하기위해 짐을 넉넉히 실을수 있게 루프랙도 설치가 되어 있습니다. 프라이드 차량이 생산된 99년 당시에는 상당히 인싸 자동차였다고 합니다.

프라이드 차량의 광고가 상당히 99년 당시에는 핫한 광고였다고 합니다. 프라이드 차량을 멋지게 타는 방법인 뒷발차기 방법으로 프라이드 차량내부에 탑승하는 광고로 인기가 있었다고 합니다.

오래된 올드카이지만 차박을 하는데는 엄청 장점이 많은것 같습니다. 그중 하나는 수동창문손잡이 기능인것 같습니다. 수동창문손잡이를 돌리면 창문이 열리고 닫히는 기능이라고 합니다.

차박을 하는데 수동창문손잡이가 왜 좋은지에 대하여 나는차였어 프로그램에서 설명을 하여 주었습니다. 차박을 하면서 창문을 잠깐 열려고 하여도 요즘 차량들은 시동을 켜야 하는 단점이 있다고 합니다. 그러나 수동으로 되어 있는 창문손잡이는 시동을 키지 않고 창문을 내릴수 있어 차박에는 좋은것 같습니다.

아늑한 크기로 올드카인 프라이드를 이용하여 차박을 하시는것은 어떠세요? 감성 그 자체인 올드차 차박 프라이드 라고 합니다.

올드카 프라이드를 이용하여 차박을 언제부터 하신지 여쭈어 보았습니다. 올드카인 프라이드 이용하여 차박을 하신지 2년정도 된다고 합니다.

차량을 이용하여 차박을 하게 되었는것은 원래 올드카인 갤러퍼를 이용하여 차박을 하였다고 합니다. 그러나 차량을 이용하여 차박을 하는 이유는 근무로 인하여 퇴근박 출근박을 많이 하는 캠핑스타일로 인하여 간편한 차박 캠핑을 즐기기 위하여 차량을 이용하여 차박을 하신다고 합니다.

그럼 잘 사용을 하고 있던 올드카인 갤러퍼를 이용하지 않고 프라이드로 차박을 하시기 위하여 차량을 바꾼 이유에 대하여 여쭈어 보았습니다. 이전에 사용하였는 올드카인 갤로퍼가 가솔린이 아닌 디젤을 연료로 사용을 하였다고 합니다.

매연저감장치를 부착하지 않은 배출가스 5등급의 차량인 올드카 갤로퍼는 서울의 일부지역은 진입이 금지가 되어 고심끝에 지금의 차량인 올드카인 프라이드로 변경을 하였다고 합니다.

그리고 신차들도 많이 있지만 올드카를 이용하여 차박을 하기 위하여 올드카 선택한 이유에 대하여 여쭈어 보았습니다. 올드카를 선택한것은 워낙 90년대 감성을 좋아하셔서 프라이드를 선택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런데 그많은 올드카 중에서 프라이드를 차박용으로 선택한 이유는 장언어른의 첫차가 프라이드여서 그런부분도 있다고 합니다. 장인어른과 함께 공감하는 올드카의 역할도 있다고 합니다.

올드카 프라이드는 작지만 자존심이 강한 올드카이지만 간편한 차박캠핑을 즐길수 있다고 합니다.

올드카인 프라이드를 구입하는데 100~200만원 정도의 금액으로 구입할수 있다고 합니다. 차량을 구입후 오래된 올드카로 도색을 하였다고 합니다. 도색을 하는데 100만원 중후반의 금액으로 가능하다고 합니다.

그리고 많은 짐을 올리기 위하여 루프랙 35만원을 추가하였다고 합니다. 차량과 개조 포함하여 총 비용 400만원 정도 소요 되었다고 합니다.

프라이드 올드카의 차박에 이용하는 최대의 장점에 대하여 여쭈어 보았습니다. 순정에 꼭 중요한 부분인 평탄화를 개조없이 프라이드 순정상태로 그냥 평탄화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그리고 작은차로 인하여 키큰 사람들이 차박을 하는데 불편한지 알아 보았습니다. 키 184cm인 나는차였어 프로그램 출연자가 프라이드 내부에 누워보았지만 전혀 문제없이 편하게 누울수 있는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