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시피

김숙 유니짜장 쏘다소스 사용 만들기 <나는차였다> 캠핑짜장면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10. 8.

나는차였다 캠핑요리 짜장면 : 김숙 유니짜장 쏘다소스 이용

나는차였다 프로그램에서 김숙 출연자가 짜장분말소스 제품인 쏘다소스 이용하여 유니짜장을 만드는 방법에 대하여 나는차였다 프로그램에 방영이 되었습니다. 프로그램에 방영된 쏘다소스 이용하여 유니짜장 만드는 방법에 대하여 방영된 영상과 내용으로 작성하도록 하겠스니다. 일단 유니짜장을 만들기 위하여 필요한 재료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쏘다소스 짜장분만소스, 중화면사리, 양파1/2개, 양배추200g, 돼지고기200g, 식용유, 전분이 필요하다고 합니다.

김숙 출연자가 만들어줄 유니짜장은 부신식 간짜장의 모습을 가지고 있는 유니짜장은 캠핑요리 스타일로 재해석을 하였는것 같습니다. 일단 유니짜장에 들어갈 짜장면부터 삶아준다고 합니다.

짜장면을 삶고 있으면 유니짜장에 들어간 재료들을 손질하여 주도록 하겠습니다. 파, 양배추, 양파는 다져주세요. 그리고 오이는 고명으로 올라갈것이니 채를 썰어주세요.

유니짜장 하면 생명이 고기일것 입니다. 돼지고기를 잘게 다져주세요. 잘게 다져준 돼지고기에 후추를 뿌려주어 밑간을 하여주세요.

짜장면에 들어갈 면을 삶을때는 끓는물에 면을 넣어서 삶아주면 되지만 중간중간 공기와 마찰시켜 쫄깃함을 더해주면 더욱 좋다고 합니다. 공기와의 마찰을 이용하여 맛있게 익어가는 탱글탱글한 잘 익은면을 볼수 있었습니다.

면이 잘 삶아지고 있으면 준비하여주었는 유니짜장의 재료를 볶아줄것 입니다. 팬에 기름을 넉넉히 두른다음에 파를 넣어주세요. 파를 볶아서 파기름을 먼저 만들어 줄것 입니다.

파기름이 충분히 났으면 파향이 올라오는 기름에 후추를 뿌려 밑간을 하여주었는 돼지고기 다진것을 넣어서 골고루 익혀주세요. 고기가 어느정도 적당히 익었다고 보이시면 손질해둔 채소를 넣어서 골고루 볶아주세요.

여기서 김숙 출연자가 사용을 하는 치트키의 재료인 쏘다소스가 출연을 하였습니다. 쏘다소스를 돼지고기와 야채를 볶아주었는곳에 사정없이 넣어주세요.

여기서 캠핑요리 중의 하나인 유니짜장을 만들때 김숙 출연자가 가지고 있는 팁을 알려주었습니다. 아이들이 같이 먹으면 이렇게 혼합을 하여 매운맛을 내면 안되겠지만 김숙출연자는 순한맛과 매운맛 쏘다소스를 6:4 비율로 혼합을 하여 넣어 매콤한맛을 가미한 유니짜장을 만든다고 합니다.

유니짜장을 만들기 위한 짜장분말가루 재료인 쏘다소스를 넣어 뻑뻑해줄수 있으니 면수를 조금 넣고 센불에 볶아주세요. 만약에 야채에서 나왔는 물로 인하여 너무 질거나 그러면 전분물을 살짝 넣어주세요.

그럼 완벽한 짜장소스의 비주얼이 탄생을 할것 입니다. 잘삶아진 면을 돌돌 말아 예쁘게 그릇에 담고 그위에 김숙 출연자가 치트키를 사용하여 만든 쏘다소스를 넣은 유니짜장을 올려주세요.

유니짜장소스를 올린 다음에 부산식간자장에 빠져서는 안되는 달걀프라이를 올린다음 오이를 고명으로 올려주세요. 그러면 비주얼 맛집인 김숙표 유니짜장이 완성 된다고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