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시피

라면당기는시간 강남 홍어라면 맛집 목포라면홍어라면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10. 8.

라면당기는시간 홍어라면 레시피 : 목포라면홍어라면

  • 상호 : 목포라면홍어라면
  • 주소 : 전남 목포시 영산로40번길 16 (경동1가10)
  • 연락처 : 061-245-4564
  • 영업시간 : 매일 11:00 ~ 21:30
  • 메뉴 : 홍어라면, 새우라면, 오징어라면, 천러라면(마라소스라면)

라면당기는시간 프로그램에 라면에 대하여 방영을 하였습니다. 라면당기는시간 출연한 강남 출연자가 도전하였고 라면레피시를 배운곳은 목포에 위치하고 있는 홍어라면 전문점으로 이미 많은 분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목포라면홍어라면 전문점에 방문을 하였습니다. 라면당기는시간 프로그램에 방영된 홍어라면 전문점인 목포라면홍어라면 정보에 대하여 방영된 영상과 내용으로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홍어에 열을 가하여 만든 홍어라면은 냄새가 어떤지 사장님에게 여쭈어 보았습니다. 라면을 끓일때 열이 가해지니 홍어의 향이 더 강해진다고 합니다.

그럼 목포라면홍어라면 전문점에서 홍어를 이용하여 홍어라면 만드는 레시피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홍어육수에 라면을 넣고 끓여주세요. 여기서 제일 중요한것은 홍어를 이용하여 사전에 육수를 뽑아두는것이라고 합니다.

홍어육수에 넣은 라면면이 반 정도 익으면 삭힌홍어를 넣어준다고 합니다. 홍어라면에서는 홍어만 들어가는지 알았는데 화룡점정으로 홍어애 부위인 홍어의 간 도 넣어준다고 합니다.

홍어애를 넣어 끓인 라면이라 전문가가 아니면 먹지못할 무서운 맛을 보여줄 홍어라면인것 같습니다. 홍어 자체를 좋아하는 사람은 진짜 맛이있게 드실수 있는 라면인것 같다고 강남 출연자가 이야기를 하여주십니다.

홍어애까지 넣어 끓인 라면의 면이 모두 익으면 그릇에 옮겨 담아주세요. 그런다음 대파, 데친콩나물, 청양고추를 고명으로 올려주세요.

고명으로 아삭한 식감과 매콤한맛을 가지고 있는 콩나물과 청양고추를 도와줄수 있는 고춧가루를 팍팍 넣어준 다음에 마지막으로 라면끓일때 넣은 삭힌 홍어까지 올려주세요.

홍어라면은 간단히 홍어 몇조각을 넣어서만든 라면이 아닌 육수부터 고명까지 모든 라면을 끓이는 부분에 홍어가 들어가는 찐홍어라면인것 같습니다. 홍어를 좋아하지 않는 분들이 냄새를 맡으면 후각쇼크가 올것 같습니다.

목포라면홍어라면 음식은 강남 출연자가 표현하기를 홍어를 좋아하는 사람만 먹을수 있을것 같다고 합니다.

그러나 홍어라면은 한젓가락 먹어보면 생각이 달라질것 같습니다. 홍어라면의 면을 한젓가락 먹으면 홍어애인 홍어내장이 딸려와 더욱 맛이 좋다고 합니다. 그리고 홍어애를 넣어 홍어라면속에 있는 면이 더 두껍게 느껴지고 쫀득함도 살아난다고 합니다. 그리고 홍어애를 넣어 생긴 장점으로 고소함이 업그레이드 된다고 합니다. 고소함을 덤으로 가지고 가는 홍어애의 장점인것 같습니다.

홍어를 이용하여 라면을 만드는 홍어라면 레시피 중의 제일 중요한것은 삭힌홍어를 끓인 육수로 라면을 끓이는것이 제일 중요한 부분이라고 목포라면홍어라면 사장님이 알려주셨습니다.

그리고 홍어하면을 끓일때 조심하여야 하는것은 삭힌홍어나 홍어애가 들어가서 열을 가하면 거품이 많이 올라온다고 합니다.  거품이 넘치는 경우가 많이 발생을 하는것 같습니다. 홍어라면을 끓일때 거품이 올라오면 잠심 불과 라면냄비를 멀리 떨어뜨려두면 된다고 팁을 알려주셨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에 어느정도 라면면이 익었을떄 홍어토핑을 올리는것이 중요한 포인트라고 홍어라면을 만드는 레시피를 알려주셨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