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시피

마늘라면 알리오올리오라면 만들기 <우원재 라면당기는시간>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10. 8.

라면당기는시간 우원재 마늘라면 레시피 : 알리오올리오라면

찐친의 특급레시피로 방영이 되었는 라면당기는시간 우원재 출연자의 마늘라면 종류중의 하나인 알리오올리오라면 만드는 방법에 대하여 방영이 되었습니다. 라면당기는시간 방영된 마늘라면 종류인 알리오올리오라면 만드는 방법에 대하여 방영된 영상과 내용으로 작성하도록하겠스니다. 일단 알리오올리오라면에 중요한 마늘을 먹기 편한 크기로 썰어주세요.

마늘을 다 잘라주었으면 팬에 올리브오일을 둘러주세요. 팬에 충분히 오일을 두른 다음에 미리 썰어두었는 마늘을 넣고 볶아서 마늘기름을 만들어주세요. 마늘기름을 만들때 주의할점은 마늘이 타지 않도록 약불로 이용하여 마늘기름을 만들어 주는것이 좋다고 합니다.

마늘기름을 만들기 위하여 불조절을 잘하여주시면 노릇노릇하게 구워진 마늘기름을 보실수 있을것 입니다. 마늘향이 솔솔올라오는것이 알리오올리오 맛을 더욱 좋게 하여줄것 같습니다.

마늘을 이용하여 마늘 기름을 만드는 사이에 다른 냄비에 라면을 끓일냄비의 물이 끓기 시작을 하면 라면면을 넣어주세요. 알리오올리오라면에서 제일 중요한 마늘기름이 충분히 나왔으면 라면수프를 마늘위에 뿌려줄것입니다. 라면의 갯수만큼 스프를 넣어주는것이 아닌 1/2만 넣어주세요.

수프를 마늘기름이 낳는데 뿌려주니 중국요리로 바뀌는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그러나 알리오올리오라면인 마늘라면을 만들때는 제일 중요한것은 면을 같이 볶지 않는다는것 입니다.

삶은면을 마늘기름을 만들은 냄비에 같이 볶아주면 면이 퍼지는 경우가 발생을 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같이 볶아주지 않는다고 합니다.

따로 삶아 주었는 라면면을 그릇에 담아주세요. 그런다음 마늘기름을 만든다음에 마늘위에 라면수프 1/2를 넣은 마늘을 라면면위에 올려주세요. 그런다음 후추로 마무리를 하여주세요.

세상 신기한 레시피로 면따로 마늘따로 알리오올리오라면 음식이 완성이 되었습니다. 이건 간단한 라면레시피 종류가 아닌 라면음식 인것 같습니다.

마늘라면인 알리오올리오라면을 먹어보는 모든 분들이 이야기를 하시길 호평일색 입니다. 수푸를 만늘에 넣지 말고 면위에 마지막으로 넣으면 다른맛이 날것 같다고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