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시피

넉살 랍스터라면 만들기 <라면당기는시간>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10. 8.

라면당기는시간 넉살 라면 레시피 : 랍스터라면

라면당기는시간 출연을 하였는 넉살 출연자가 랍스터 이용하여 만드는 라면음식인 랍스터라면 만드는 방벙에 대하여 방영되었습니다. 라면당기는시간 방영된 랍스터라면 만드는 방법에 대하여 방영된 영상과 내용으로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랍스터라면을 만들때 라면을 먼저 끓이면 안되고 손질한 랍스터를 물에 넣은 다음에 먼저 끓여 육수를 만들어준다 합니다.

깔끔하게 잘 삶아진 랍스터가 준비가 된것 같습니다. 일단 랍스터를 분해하여 깔끔하게 분해하여 랍스터를 준비하여 주세요.

랍스터를 우린 육수에 라면을 넣어 끓여주세요. 비주얼하고 소리가 엄청난 라면 끓이는 소리가 엄청난 유혹을 하는것 같습니다.

랍스터를 삶고 남은 랍스터육수를 이용하여 만든 끓인라면이 익으면 미리살망서 찢어놓은 랍스터살을 라면위에 올려주세요.

비주얼끝판왕인 랍스터라면의 완성된 모습이 엄청난것 같습니다. 과연 비싼 가격이 소요되는 랍스터라면의 맛이 어떤지 궁금합니다.

랍스터가 들어간 랍스터라면은 맛이 없을수가 없다고 합니다. 국물에 밥말아 먹어도 좋을것 같습니다. 그러나 갑자기 코드쿤스트 출연자가 갑자기 하나의 좋은 이야기를 하여줍니다. 개인적으로 아까 만든 랍스터고명을 알리오올리오라면위에 올리는것도 좋은 방법일것 같다고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