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시피

강남 마요네즈 케첩 이용한 케요네즈라면 만들기 <라면당기는시간>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10. 8.

라면당기는시간 강남 마요네즈 케첩 레시피 : 케요네즈라면

일단 강남 출연자가 라면당기는시간 프로그램에서 선보인 케첩과 마요네즈를 이용하며 만든 라면은 케요네즈라면 만드는 방법이 방영이 되었습니다. 방영된 영상과 내용으로 케요네즈라면 만드는 방법에 대하여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강남 출연자가 만든 케요네즈 만드는데 비용은 한그릇에 3450원이 필요하다고 합니다.

라면을 끓이기 위하여 일단 침착하게 물을 올려주었습니다. 물이 끓이는 동안 강남 출연자가 선택한 라면은 농심너구리 이용하여 케요네즈라면 만들 예정이라고 합니다. 통통 면발의 라면인 너구리의 맛이 기대가 되는것 같습니다.

농심너구리 라면속에 들어가 있는 다시마를 케요네즈라면을 만들때 이용을 한다고 합니다. 다시마를 라면물에 넣어서 끓여주세요.

그러나 케요네즈라면을 만들때 강남 출연자는 적양파를 사용을 하였습니다. 그러나 일반양파를 사용하지 않고 적양파를 사용한 이유에 대하여 강남 출연자에게 물어 보았습니다. 이유는 단순했습니다. 색이 예뼈서 적양파를 사용했다고 합니다. 적양파는 단맛이 더 좋다고 합니다.

생으로 양파를 사용하기에는 적양파가 좋다고 합니다. 흰양파보다는 샐러드나 생으로 사용을 하는곳에는 적양파를 사용하라고 합니다.

채를 썰어주었는 적양파의 매운맛을 빠지도록 찬물에 썰어두었는 적양파를 넣어주세요.

라면물이 끓기 시작을 하면 농심너구리를 넣어주세요. 라면을 넣어주시고 3분30초를 삶아주시면 됩니다.

3분30초동안 라면이 삶아지고 있는 동안 아는맛이 무섭다는 케요네즈라면레시피 중의 하나인 채소를 손질하여 주는것 입니다.

라면이 삶아지는동안 양상추와 청양고추를 먹기좋은 크기로 잘게 썰어주세요. 그리고 방울토마토까지 같이 미리 손질하여주세요.

라면이 삶아지는 동안 미리 손질을 하여주었는 양상추와 야채들을 올려줄것 입니다. 넓은접시에 양상추를 소복이 올려주세요.

그러나 3분30초동안 농심너구리 라면을 젓거나 면을 뒤집지 않는 이유에 대하여 강남 출연자에게 물어 보았습니다. 면이 저으면 면이 일자가 되서 면을 뒤집지 않는다고 합니다.

라면의컬을 지키기 위한것이라고 합니다. 라면의컬을 살리면 더욱 장점이 있다고 합니다. 라면의컬을 살리면 면을 비빌때 간이 면에 더잘 배인다고 합니다.

3분30초를 삶아준 라면삶는물에 새우를 넣어줄것 입니다. 새우를 라면삶는물에 넣고 1분간 삶아준다고 생각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4분30초를 삶아준 라면면과 새우중에서 일단 새우을 따로 건져낸다고 합니다. 그런다음 면과 새우를 큰그릇에 옮겨 양념과 함께 버무려주세요.

그리고 숟가락과 케첩 그리고 마요네즈를 준비하여 주세요. 일단 케첩두스푼을 넣고 마요네즈3스푼을 넣어주세요. 그런다음 설탕 한쪼집을 넣어주세요.

케첩과 마요네즈를 넣은 라면면과 새우에 라면분말수프를 2/3정도 넣어준 다음에 비벼주세요. 그런다음 양상추를 깐 그릇에 케첩과 마요네즈에 비빈 면을 소복하게 올린다음에 준비해둔 재료로 토핑을 하여주세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느끼함을 잡아주는 좋은 역할을 하는 청양고추를 잘게 썰어준 다음에 토핑으로 올려주세요. 눈깜짝할 사이에 완성된 케요네즈라면의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아는맛이 무섭다라는 제목으로 케요네즈라면 만드는 방법에 대하여 방영된 영상과 내용으로 작성하여 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