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시피

사과식빵롤파이 만들기 <맛남의광장> 백종원 레시피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10. 9.

맛남의광장 백종원 사과 레시피 : 사과식빵롤파이

사과를 이용하여 애플파이 음식인 사과식빵파이 음식을 만들기 위하여 에어프라이어가 필요하지만 에어프라이어가 없는 분들이 손쉽게 가정에서 만들수 있는 사과식빵롤파이 만드는 방법에 대하여 맛남의광장 프로그램에 방영이 되었습니다. 맛남의광장 프로그램에 방영된 사과조림 재료를 이용한 사과식빵롤파이 만드는 방법에 대하여 방영된 영상과 내용으로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에어프라이어 없이 만드는 사과간식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번에 보여주는 사과조림을 이용한 사과식빵롤파이 음식은 사과식빵파이 음식과 다르게 식빵의 테두리를 제거하여 주는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식빵의 테두리를 떼는게 완성도가 높다고 합니다.

사과식빵롤파이 음식에 들어가는 식빵은 부드러운 속면을 이용하기 위하여 속만 남기고 잘라주세요.

잘라낸 식빵은 밀대로 납짝하게 밀어주면 된다고 합니다. 식빵의 테두리가 없어 더 얇게 잘 펴진다고 합니다.

밀대로 밀어주었는 식빵에 사과조림을 올려줍니다. 식빵의 1/3만 사과조림을 올려주세요. 그런다음 김밥 말듯이 돌돌 말아주세요.

식빵에 사과조림을 넣은 다음에 김밥 같이 돌돌 말아준것에 식빵이 펴지는것을 방지하기 위하여 접착제 역할을 하여주는 달걀물을 발라주세요. 그러면 초간단 사과식빵롤이 완성 된다고 합니다.

이번엔느 곱기만 하면 완성이 되는 사과식빵롤이 완성이 된다고 합니다. 에어프라이어 없이 프라이팬이 있으면 조리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이번에는 달궈진 프라이팬에 버터코팅을 하여주는것 입니다. 프라이팬에 버터로 코팅을 하여준 다음에 만들어둔 사과식빵롤을 올려주세요.

만약 버터가 없을때의 차선책에 대하여 백종원 출연자에게 여쭈어 보았습니다. 만약 버터가 가정에 없으시면 식용유를 이용하여 대체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버터를 프라이팬에 발라 구워주다 사과식빵롤파이에 버터가 발라지지 않은 빵의 윗부분에도 버터를 발라주세요. 가래떡 같은 모습을 보여주는 사과식빵롤파이의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고소한 버터와 달콤한 사과에 마음까지 사르르 녹는 향을 맡을수 있는 사과식빵롤파이의 어린이간식인것 같습니다.

슈가파우더를 사과식빵롤파이 위에 뿌려주시면 롤파이위로 소복이 내린 하얀눈을 보실수 있을것 입니다. 특별한 도구 없이도 간편하게 만드는 사과디저트 중의 하나인 사과식빵롤파이 음식인것 같습니다.

눈과 코가 즐겁에 만들어주는 사과식빵롤파이 음식이 슈가파우더를 뿌려주면서 완성이 되었습니다. 롤파이를 잘라보니 더 먹음식스러운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귀여운 모양에 아이들도 좋아할만한 사과디저트인 사과식빵롤파이 음식을 볼수 있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