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40cm 산더미물갈비 맛집 평택 산홍 <식스센스>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10. 9.

식스센스 40cm 산더미물갈비 파는곳 : 평택 산홍

  • 상호 : 산홍 오산평택점
  • 주소 : 경기 평택시 서탄면 발안로 1180 (수월암리 246-3)
  • 연락처 : 031-665-7757
  • 영업시간 : 매일 11:00 ~ 22:30
  • 메뉴 : 진주냉면, 산더미물갈비, 산홍 등

진주냉면 전문으로 운영을 하고 있으면서 겨울철 추운날에는 40cm의 엄청난 산더미물갈비 음식을 판매하고 있는 산홍 전문점이 식스센스 프로그램에 방영이 되었습니다. 식스센스 방영된 산홍전문점의 정보에 대하여 방영된 영상과 내용으로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산홍 전문점은 영업하는곳 이라기엔 허전한것 같은 모습을 보여주는 산홍전문점 입니다. 규모는 크지 않지만 식당에 있을법한 소품드이 많이 있는 전문점 입니다.

산홍 전문점에 붙어 있는 포스터에서부터 느껴지는 산홍 사장님의 자부심을 엿볼수 있는것 같습니다. 진주냉면 전문점에서는 냉면비수기를 대시해 개발한 메뉴가 산더미물갈비 음식이라고 합니다.

산더미 같은 높은 모습을 가지고 있는 산더미물갈비 음식은 빨갛게 물든 산을 닮은 산홍전문점 비장의 메뉴라고 합니다. 다양한 채소와 소갈비를 한바퀴 우선 돌려주세요.

그런다음 만두와 수제비를 함께 넣어 더욱 식감이 좋은 산더미물갈비 음식을 만드는것 같습니다. 그런다음 비법의 양념과 육수를 넣고 보글보글 끓여준다고 합니다.

그런다음 콩나물을 산더미로 올려주세요. 산더미를 올려주어 40cm의 모습을 볼수 있는것 같습니다. 높게 쌓은 콩나물산위로 붉은 소고기 옷을 입혀준 산더미물갈비 음식이라고 합니다.

대한민국에서 가장 높은 산더미물갈비가 식스센스 방영된 산홍 전문점의 음식인것 같습니다. 산홍의 산더미물갈비 음식은 대자 기준으로 높이가 무려 40cm정도의 높이라고 합니다.

그런데 물갈비 전문점이 아닌 진주냉면 전문점인 산홍에서 산더미물갈비를 만들게 되었는 이유는 냉면집이 겨울에 장사가 장안되는점을 보안하기 위하여 산더미물갈비를 만들게 되었다고 합니다.

엄청난 양의 콩나물의 숨이 죽으면서 점점 낮아지는 콩나물산의 높이라고 합니다. 물갈비가 끓으면서 콩나물의 숨이 죽으면서 점점 낮아지는 산의 높이를 보실수 있을것 입니다. 산더미물갈비의 육수가 다 끓은후 콩나물의 숨이 죽으면 전골이나 샤부샤부처럼 즐기면 되는 산더미물갈비 음식이라고 합니다.

그러나 산더미물갈비의 높은 산을 만들기 위하여 쌓은 엄청난 양의 콩나물은 다먹을수 있는지가 궁금합니다. 콩나물을 왜 이렇게 많이 준건다 할정도 입니다. 엄청난 양의 콩나물은 그릇에 국물이 넘칠정도라고 합니다. 맛때문에 콩나물을 많이 넣은것이 아닌 산처럼 음식을 만들려고 콩나물을 쌓은것 같다고 합니다.

그러나 식스센스가 방영이 되었는 3집중에서 맛은 가장 좋다고 합니다. 엄청난 양의 콩나물이 그냥 들어간것 같지만 맛을 위한 엄청난 콩나물인것 같습니다. 이렇게 식스센스 방영된 엄청난 높이의 40cm높이를 보여준 산더미물갈비 음식에 대하여 식스센스 방영된 정보와 내용으로 작성하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