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돼지 프렌치렉 토마호크 도끼삼겹살 맛집 <생생정보>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10. 9.

생생정보 도끼삼겹살 파는곳 : 돼지 프렌치렉고기 도끼삼겹

  • 상호 : 도끼삼겹
  • 주소 :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77길 4-1
  • 연락처 : 0507-1315-7139
  • 영업시간 : 평일 17:00 ~ 23:59
  • 방영 : 생생정보1165회

소고기 부위만 존재한다고 생각하는 프렌치렉 부위가 돼지고기에도 있다고 합니다. 돼지고기 부위중의 하나인 프렌치렉 부위를 전문으로 운영을 하고 있는 도끼삼겹살 전문점인 도끼삼겹 전문점이 생생정보 방영이 되었습니다. 도끼삼겹 전문점의 정보에 대하여 방영된 영상과 내용으로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도끼삼겹살의 음식은 프렌치렉 부위를 사용을 하면서 엄청난 두께의 도끼삼겹살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도끼삼겹살은 일반적으로 많은 분들이 알고 있는 토마호크스테이크 음식과 비슷한 모습을 가지고 있는 도끼삼겹살 음식이라고 합니다. 토마호크는 북아메리카 인디언들이 사용하는 도끼라고 합니다. 이런 도끼의 모습을 가지고 있는 도끼삼겹살은 드시는 분들이 모두 좋아하는것 같습니다.

도끼삼겹살의 재료를 구우면 육즙이 막 떨어진다고 합니다. 빨리 먹고 싶을 정도로 육즙이 많이 나오는 도끼삼겹살이라고 합니다. 도끼삼겹살을 잘 구워서 먹으면 입안에서 육즙 축제가 일어나는것 같다고 합니다.

두툼한 고기를 좋아하시는 손님이 도끼삼겹살을 드시고는 모양부터 맛까지 마음이 드는 도끼삼겹 전문점의 음식이라고 합니다. 도씨삼겹의 도끼삼겹살을 하나만 시켜도 세가지 부위를 한번에 맛볼수 있는것이 좋다고 합니다.

도끼삼겹살 음식은 등갈비, 등심, 삼겹살 3가지 부위를 먹을수 있다고 합니다. 도끼삼겹살을 먹으면 거의 돼지반마리리를 먹을수 있는것과 마찬가지인 돼지프렌치렉 부위라고 합니다.

돼지 프렌치렉 부위는 소고기에 토마호크라는 도끼모양의 부위가 있다고 합니다. 그러나 돼지고기도 다른 식당과는 차별화가 필요하다고 생각하였다고 합니다.

돼지고기의 도끼모양의 삼겹살을 선택하게 되었는 도끼삼겹 전문점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육질이 좋고 감칠맛 나는 제주산 흑돼지를 사용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두께가 얇은 돼지고기를 사용하지 않고 두계 2cm의 두께를 사용하고 있는 돼지프렌치렉 부위인 도끼삼겹살 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도끼삼겹 전문점에는 도끼삼겹살만 유명한것이 아닌 매운등갈비찜도 인기메뉴라고 합니다. 매운등갈비찜 음식은 간이 잘되어 있고 너무 맵지도 않고 단맛도 살짝 나는것이 입맛에 좋다고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