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생생정보 초저가의비밀 짜장면 만원중식코스 인천 호가화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2. 4.


상호 : 호가화

주소 : 인천 서구 청라커낼로319번길 3-14(청라동 148-11)

전화번호 : 032-562-5018

메뉴 : 짜장면7000원, 짬뽕7500원, 삼선짜장밥 9000원


생생정보에서 중국음식을 저렴한 가격에 먹을수 있는 인천에 위치하는 호가화 중국집이 나왔습니다. 이미 많은 분들에게 저렴한 만원중식코스를 먹을수 있는 맛집으로 소문이 많이 나 있는 인천 중국집 인것 같습니다. 만원코스요리에 나오는 메뉴들은 위에서 보시는 짜장면을 기본으로 시작하여서 양장피가 나옵니다.

짜장면과 양장피만 나오는데 1만원의 가격으로 판매를 하면 싸다고 볼수 있지만 다른 중국집과의 경쟁력에서 떨어진다고 볼수 있습니다. 그러나 인천 호가화 중국집은 양장피를 시작하여서 탕수육과 크림새우까지 이렇게 4종의 요리가 나오는 중국집으로 유명한 집인것 같습니다.

이렇게 4종의 중국음식을 먹으면 다른중국집에서 먹으면 4만원에서 5만원을 예상하여야 한다고 할것 같다고 합니다. 그러나 이건 조금 많은 금액을 이야기 한것 같고 하여튼 저렴한것은 맞는것 같습니다. 일단 가격을 모르고 먹은 생생정보 PD는 적게는 4만원의 금액을 이야기 하였지만 현실적으로 인천 호가화에서 판매하고 있는 금액은 1만원의 저렴한 금액으로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인천 청라동 중국음식 맛집으로 이미 많은 고객들을 보유하고 있는 호가화에서 판매를 하고 있는 4종중화요리리 1만원 세트는 평일 주말 점심 시간대만 적용이 가능한 점심특선메뉴라고 합니다. 그러니 호가화에 1만원의 행복을 느끼기 위하여 방문을 하기 위하신 분이라면 점심시간에 마추어서 방문 하시기 바랍니다.

가격만 저렴하고 맛이 별로 없는 중국집들도 많이 있을것 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인천 청라동에 위치하는 호가화에서 식사핫하시는 분들을 인터뷰를 하면 다들 맛있다는 이야기를 합니다. 다른곳에서 짜장면 하나를 먹어도 5천원에서 6천원의 가격으로 판매를 하고 있는데 만원에 양장피 탕수육,짜장면을 모두 먹을수 있어 정말 만족한다고 합니다.

호가화를 운영을 하시는 사장님과 생생정보에서 인터뷰를 하였습니다. 어떻게 이렇게 저렴한 금액의 점심특선메뉴를 만들게 되었는지를 여쭈어 보았습니다. 처음에 호가화를 열었을때 6개월 동안 손님이 업성서 하루에 5만원에서 10만원을 판매하는 경우도 많이 있었다고 합니다. 그러다가 생각해낸것이 저렴한 가격에 요리도 드실수 있는 식사메뉴를 만들게 되었다고 합니다. 점심특선을 저렴한 금액으로 판매를 하니 판매금액이 많이 남는것은 아니겠지만 호가화에서는 박리다매 방식으로 많은 분들에게 좋은 음식을 저렴한 금액으로 판매를 하고 있는것 같습니다.

그냥 대충대충 만드는 중국음식이 아닌것 같습니다. 호가화에서 판매를 하고 있는 만원의 4종중국음식 세트는 탕수육은 튀김옷이 쫄긱쫄깃하고 소스도 상당히 마음에 든다고 합니다. 그리고 양장피는 당면도 있고 중국음식의 제일 중요한 불맛도도 충분히 나서 맛이 아주 좋다고 합니다.

저렴하게 판매를 하는것은 소비자들에게는 좋지만 판매자 입장에서는 마이너스를 만들수 있는 요인이 많은것 같습니다. 그래서 금액을 저렴하게 판매하는 방식에 대하여 비법을 여쭈어 보았습니다. 그러나 결론은 단순했습니다. 주인장이 직접 요리해 인건비를 절감을 한다고 합니다. 중국집 주방에 사람을 들여서 음식을 하면 아무리해도 인건비가 지출되지 그런 부분에 대하여 절약을 한것 같습니다. 그리고 중국집에서 제일 많이 사용을하는 재료라고 볼수있는 면을직접 만들어 사용을 한다고 합니다. 직접 면을 만들면 호가화 사장님의 요구에 딱 맞는 면을 만들수도 있지만 재료비를 절감을 할수 있는 장점이 있는것 같습니다. 주인장의 많은 노력은 저렴한 만원이라는 금액으로 손님들에게 맛있는 만원중식코스를 제공하고 있는 인천 청라동에 위치하는 호가화 인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