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시피

윤은혜 곶감잼 만들기 <편스토랑>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10. 10.

편스토랑 윤은혜 음식 레시피 : 곶감잼

곶감을 이용하여 만드는 시판하고 있지않은 잼인 곶감잼을 만드는 모습이 편스토랑 방영이 되었습니다. 편스토랑 출연중인 윤은혜 출연자의 레시피 방법으로 곶감을 이용한 잼인 곶감잼 만드는 방법에 대하여 방영된 영상과 내용으로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잼을 만들기 위한 재료는 곶감, 비정제사탕수수당, 흑설탕 그리고 생크림이 필요하다고 합니다. 비정제사탕수수당과 흑설탕을 5:5로 혼합하여주세요.

이번에 곶감을 반으로 갈라 곶감속을 숟가락을 걷어낸 곶감퓨레와 속을 긇어낸 다음의 남음 부위인 곶감겁데기를 준비하여 주세요. 비정제사탕수수당과 흑설탕을 넣은곳에 곶감퓨레와 자른곶감을 넣어주세요.

곶감잼을 만들때는 약불로 타지 않게 만드는것이 좋다고 합니다. 설탕이 녹기 시작하면 거의 끝난 곶감잼이라고 합니다.

곶감을 이용하여 만드는 잼은 곶감의 당분과 농도 때문에 생각보다 금방완성이 되는 곶감잼이라고 합니다. 누구나 쉽게 따라 할수 있을만큼 초간단 곶감잼이라고 합니다.

잼으로 안성맞춤인 재료인 곶감을 이용하여 만드는 곶감잼을 만들때 윤은혜 출연자만의 포인트 방법이 있다고 합니다.

그것은 바로 생크림 이라고 합니다. 생크림이 졸아들때 까지 저어주시면 된다고 합니다.

금방 완성되는 윤은례표 곶감잼을 쉽게 만드는 방법에 대하여 편스토랑 방영된 방법으로 작성하여 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