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생생정보 4천원 한우국밥 경북 영천 영풍대말식육식당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2. 4.

상호 : 영풍대말식육식당

주소 : 경북 영천시 동강포길 29-9(도남동 691-4)

영업시간 : 매일 10:00 ~ 21:30

전화번호 : 054-333-7778

메뉴 : 한식불고기뷔페6000원, 육회비빔밥9000원, 한우국밥평일4000원


생생정보에서 이번에 나오는 초저가의비밀 맛집은 경상북도 영천에 위치하고 있는 영풍대말식육식당 입니다. 한우국밥이라고 하면 저렴한 금액으로는 먹을수 있는 음식이 아니라고 생각을 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실것 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영천 영풍대말식육식당은 4000원의 금액으로 한우국밥을 먹을수 있는 식당으로 유명한 식당이라고 합니다.

영풍대말식육식당에서 음식을 먹어보았는 생생정보 관계자의 이야기 힙니다. 고기양이 적지 않고 정말 많은 양의 한우 고기가 들어가 있다고 합니다. 이렇게 많은 고기가 들어 있는 한우국밥은 적어도 7000원의 금액이 넘지 않을까 예상을 하고 있는것 같습니다.

식사를 모두 마친 생생정보 관계자가 계산을 할려고 영풍대말식육식당 카운터에 갔습니다. 만원의 돈을 지불하였는데 6000원의 금액을 거스름돈으로 되돌려 주었습니다. 그래서 한우국밥을 먹었다고 이야기를 하니 맞는 금액이라고 합니다. 이렇게 한우고기도 많이 들어 있고 맛이 좋은 한우국밥을 점심특선으로 4천원의 금액으로 판매를 하고 있다고 합니다. 

영천시에 위치하고 있는 영풍대말식육식당에서 판매를 하고 있는 초가가비밀에 나오는 한우국밥은 평일 점심시간에만 적용이 된다고 합니다. 이렇게 저렴한 음식만 지속적으로 판매를 하면 소비자는 좋겠지만 국밥집 사장님 입장에서는 가게를 운영을 하여야 하니 주말은 불가능 한것 같습니다. 요즘 같은 시절에 국수 한그릇도 5천원에서 6천원의 금액으로 판매를 하고 있는데 4천원 이라는 말도 안되는 금액에 판매를 하고 있어 식사를 하시는 모든 분들이 놀라게 하는 영풍대말식육식당의 한우국밥 가격인것 같습니다.

보통 한우국밥을 다른곳에서 먹으면 7천원에서 8천원의 금액을 한다고 합니다. 그러나 영풍대말식육식당에서 판매를 하고 있는 맛있는 한우국밥의 가격에 놀라신시는 손님이신것 같습니다. 다른분은 커피도 못사먹는 금액으로 한우국밥을 먹을수 있어 상당히 매력적인 영풍대말식육식당인것 같다고 합니다. 4천원에 이런 국밥을 먹을수 있어 영상에도 나오지만 많은 분들이 식사를 하는 모습을 볼수 있는 영천에 위치하고 있는 초저가의 비밀 식당인것 같습니다.

너무 저렴하게 판매를 하고 있는것 같아 영풍대말식육식당 사장님에게 여쭈어 보았습니다. 왜 이렇게 저렴한 금액으로 판매를 하는에 대하여서요.  영천 영풍대말식육식당 사장님이 이야기를 하시길 원래는 한우국밥을 7천원이라는 금액으로 판매를 하는 메뉴였다고 합니다.

그러나 장사를 하는 입장에서 한명의 손님이라도 더 모으는것이 좋을것 이라고 생각을 하신것 같습니다. 그래서 7천원에 판매를 하고 있던 한우국밥을 4천원이라는 금액으로 할인해서 판매를 시작하여 보았다고 합니다. 그러나 생각의외로 손님들 반응이 상당히 좋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지속적으로 한우국밥을 4천원이라는 금액으로 판매를 하고 있다고 합니다. 4천원으로 한우국밥을 판매하면서 매출이 많이 좋아졌는지에 질문에 7천원에 판매를 하던것 보다는 2배에서 3배정도 손님이 많이 늘었다고 합니다.

한우국밥 하면은 가마솥은 이용을 하여서 장터에서 드시던 생각을 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실것 이라고 생각을 합니다. 영풍대말식육식당에서 식사를 하시는 손님들이 이야기를 하시길 가마솥엣에서 오래 우려낸것 같은 맛이 난다고 합니다. 그리고 장터국밥같은 시골 5일장가면 항상 먹던 한우국밥의 맛이라고 합니다. 이말은 오랜 기억속에 있던 맛있던 한우국밥을 영풍대말식육식당에 방문하면 식사가 가능한것 같습다.

초저가로 한우국밥을 판매할수 있는 초저가의 비밀은 바로 축사를 직접 운영을 영풍대말식육식당에서 하고 있다고 합니다. 직접 키우는 한우를 도축하기 때문에 중간유통에 관련된 금액들은 모두 절감할수 있는것 같습니다. 그리고 가게에서 직접 발골해 비용을 많이 줄여서 이렇게 저렴한 4천원이라는 금액으로 한우국밥을 판매할수 있다고 합니다. 저렴한 금액으로 판매를 하고 있는 영천 영풍대말식육식당에서 하루 판매를 하였는 포스를 확인하니 150그릇 이상의 4천원 한우국밥이 판매가 되었다고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