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시피

< 맛있는녀석들 > 팬케이크 만들기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10. 10.

맛있는녀석들 레시피 : 팬케이크

빵을 만들려면 오븐이 필요하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실수 있지만 맛있는녀석들 프로그램에서 프라이팬을 이용하여 만드는 빵인 팬케이크 만드는 방법에 대하여 방영이 되었습니다. 팬케이크 만드는 방법에 대하여 방영된 영상과 내용으로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팬케이크만들어 주기 위하여 달걀 2개만 풀어주세요. 달걀을 2개 풀어준 달걀물에 우유2컵을 넣고 혼합하여주세요.

달걀에 우유를 넣어준 달걀물에 팬케이크 가루를 넣고 혼합하여주세요. 오븐이 없이 빵을 만들수 있는 팬케이크에 가격했는 맛있는녀석들 막뚱이라고 합니다.

달걀물에 넣어주었는 팬케이크 반죽의 농도를 보시고 너무 진것 같으면 팬케이크 가루를 더 추가로 넣어주세요.

그리고 팬케이크와 함께 먹으면 더욱 맛이 있는 과일도 가정에 있으시면 따로 준비를 하여주세요. 달구어진 프라이팬에 미리 만들어 놓은 팬케이크 반죽을 놓아 구워주세요. 이제 노릇노릇하게 구워주시면 됩니다. 단 너무 많은 양의 팬케이크 반죽을 올려주시면 팬케이크가 잘 익지 않을수 있으니 팬케이크를 얇게 굽는다고 생각하고 프라이팬에 올려주세요.

노릇노릇하게 뒤집어 보면 맛있는 팬케이크가 익어가고 있는 모습을 보실수 있습니다.부침개 비주얼을 가지고 있는 팬케이크가 완성이 되었습니다.

잘 구워진 팬케이크에 아이스크림을 하나 올려주세요. 한덩어리 올려준 다음에 시럽을 듬뿍 뿌려주세요.

개인적인 취향에 맞게 달달함을 더하고 싶으시면 달달한 소스를 아니면 초코의 맛으로 맛보고 싶으시면 초코시럽을 듬뿍 뿌려주세요. 메이플시럽과  초콜릿시럽의 혼합으로 넣어주어도 맛이 좋을것 같습니다. 그리고 휘핑크림을 올려주시면 더욱 부드러운 팬케이크를 먹을수 있을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