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 나혼자산다 > 이상이 방문한 수족관 아쿠아가든카페 수족관 아쿠아리움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10. 10.

나혼자산다 이상이 방문 수족관 : 아쿠아가든카페

  • 상호 : 아쿠아가든카페 리빙파워센터기흥점
  • 주소 : 경기 용인시 기흥구 신고매로59(고매동271)
  • 연락처 : 031-282-8440
  • 영업시간 : 주말 10:00 ~ 21:00 금요일, 공유일포함, 평일10:00 ~ 20:00 월~목요일
  • 메뉴 :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혼자사시는 분들의 취미나 기타 내용을 다루고 있는 문화방송에서 방영을 하고 있는 나혼자산다 출연을 하신 이상이 출연자의 취미중 하나인 물생활을 하기 위해 물고기를 구입하는 모습이 방영되었습니다. 이상이 출연자가 물고기를 구입하기 위하여 방문한곳은 용인시 기흥구에 위치하고 있는 아쿠아가든카페 전문점에 방문한 내용에 대하여 방영된 영상과 내용으로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처음에 방영이 되는 화면에 수많은 물고기가 움직이는 모습이 방영이 되면서 나혼자산다 출연진분들이 여쭈어 보았습니다. 이상이 출연자가 설명을 하여주기를 자주 다니시는 수족관인 아쿠아가든카페 라고 합니다.

다양한 물고기와 물생활에 필요한 용품을 구입할수 잇으면서 그야말로 물고기 천국이라고 합니다. 그러나 물고기천국뿐만 아니라 물생활 하시는 분들에게도 천국인 아구아가든카페 전문점 인것 같습니다.

도심속에서 특별히 아쿠아리움에 방문하지 않아도 커피를 마시면서 물생활을 즐길수 있는 아쿠아가든카페 전문점은 눈이 즐거운 미니아쿠아리움인것 같습니다. 각양각색의 오색찬란한 물고기들로 가득차 있는 모습을 나혼자산다 프로그램에서 볼수 있었습니다.

수많은 물고기를 보유하고 있는 아쿠아가든카페 전문점에서는 알텀엔젤, 혈앵무,비파, 프론토사 등 수많은 물고기도 같이 볼수 있으면서 엄청나게 관리가 잘되고 있는 수족관 상태를 볼수 있습니다.

버터플라이코이, 철갑상어등 수많은 물고기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나 물생활을 하지 않으시는 분들도 아쿠아가든카페 방문을 하시면 자연스럽게 힐링이 되실것 같습니다.

한동안 불멍이 인기를 끌면서 많은 분들이 캠핑을 하시면서 불멍을 많이 하셨지만 불멍만 좋은줄 알았던 분들도 물멍을 하시면 물머의 매력을 느낄수 있는 아구아가든카페 전문점인것 같습니다.

나혼자산다 이상이 출연자가 아쿠아가든카페 방문한것은 금붕어를 구입하기 위한것 인것 같습니다. 등지느러미가 없는 난주와 등지느러미가 있는 오란다 중에 마음에 드는 물고기를 구입하기 위해 방문한것 같습니다.

그리고 금붕어 중에서 가장 고가인 동금 물고기 까지 보여주었습니다. 동금 물고기는 한마리에 약 15만원 정도 하는 고가의 금붕어 물고기인것 같습니다. 그리고 이상이 출연자가 수초도 같이 구매를 하였는데 한주먹 정도에 1만원 정도 하는 고가의 수초를 구입하는 모습도 볼수 있었습니다. 물생활을 하시면서 수많은 어종을 보기 원하시는 분들은 아쿠아가든카페 방문하여 보시는것도 좋은 취미생활이 되실것 같아 관련 정보에 대하여 작성하여 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