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한국은처음이지 > 해산물 천국 대부도 황제코스요리 파는곳 대부도원조11호횟집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10. 10.

한국은처음이지 해산물 천국 대부도 황제코스요리 맛집 : 대부도원조11호횟집

  • 상호 : 대부도 원조 11호 횟집
  • 주소 : 경기 안산시 단원구 대부황금로 153 (선감동680-4)
  • 연락처 : 032-886-9050
  • 영업시간 : 매일 10:30 ~ 22:00 마지막주 목요일 휴무
  • 메뉴 : 조개찜, 산낙지볶음, 굴찜 등
  • 방영 : 생방송오늘저녁904회, 생방송투데이1872회 등

한국인처음이지 프로그램에서 해산물 천국인 대부도 지역이 방영이 되었습니다. 대부도 중에서 황제코스요리 음식을 판매하는 전문점인 대부도원조11호횟집 전문점이 한국은처음이지 방영이 되었습니다. 황제코스요리 전문점의 정보에 대하여 방영된 영상과 내용으로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대부도원조11호횟집 전문점에서는 식사를 하면서 창밖으로 탁 트인 바다를 구경할수 있는 대부도 오션뷰 맛집중의 한곳인것 같습니다. 오션뷰를 하면서 먹으면 어떤 음식이라도 모두 맛이 좋을것 같습니다.

잘 모를때는 제일 안전하게 안전제일 모둠세트를 주문하는것이 좋다는 생각에 한국은처음이지 출연자분들이 8단계황제VIP스페셜코스 음식을 주문 하였습니다. 밑에서 보실수 있지만 3명이서 엄청난 양의 해산물과 식사를 하시는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대부도원조11호횟집에서 주문한 음식은 황제vip스페셜코스 3인분을 주문하였습니다. 주문한 황제VIP스페셜 음식중 처음에 제공이 되는 음식이 무엇인지가 궁금합니다.

황제코스요리 처음 등장한 음식은 모둠회 입니다. 참돔, 광어, 우럭이 들어 있느 바다의 싱싱함을 머금고 있는 모둠회 라고 합니다. 모둠회의 윤기가 흐르는 영롱한 자태를 볼수 있습니다. 그리고 대부도원조11호횟집의 모둠회는 쫄깃한 식감을 자랑하는 숙성회 음식이라고 합니다.

두번째 제공된 음식은 새우를 이용하여 만든 새우구이 음식 입니다.

신선함이 보일정도로 살아 있는 새우를 굽는 왕새우구이 음식입니다. 외국인분들에게는 생소한 조리방식 중의 하나인것 같습니다.

외국인분들은 생선을 날거로 거의 드시지 않는것 같습니다. 스페인에서는 날 생선은 거의 먹지 않는다고 합니다. 스페인에선 먹어본적이 없는 모둠회인것 같지만 드셔보신분들 모두 맛이 좋다고 하엿는 모둠회 입니다. 스페인사람들도 해산물 많이 먹으니까 모둠회에 대한 거부감은 별로 없었을것 같다고 합니다.

두번째 코스요리 중의 하나인 새우구이 입니다. 먹기 좋게 머리와 몸통을 분히하여 처음 먹어보는 왕새우구이 음식이였습니다.

새우구이의 맛은 새우들에게 미안하지만 달짝지근하면서 고소한 육즙에 행복감을 맛볼게 하여주었습니다. 그러나 다음 음식이 제공이 되었는 약 15분을 기다려야 먹을수 있는 음식이라고 합니다.

15분 기다려야 하는 음식위에 또 다른 코스요리인 모둠해산물 6종세트가 제공이 되었습니다. 바다의 보약이라는 키조개와 산낙지부터 올라간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모둠해산물6종세트의 멍게를 한국은처음이지 출연자가 먹어보았는데 리얼하게 멍게의 맛을 비유하여 주었습니다. 코로 바닷물을 마신듯한 맛을 보여주는 멍게라고 표현을 하여주었습니다.

6종해산물을 먹고나서 15분간 기다린 김을 내뿜는 찜기를 열어보았습니다. 찜기안에 들어있을 해물요리가 어떤것일지가 궁금합니다.

그것은 바로 모둠해물찜 음식이였습니다. 맛있게 익은 낙지와 전복, 그리고 통통한오징어순대와 모둠조개까지 그리고 밥의 맛을 더욱 맛있게 먹을수 있는 영양듬뿍 연잎밥 까지 같이 들어 있는 모둠해물찜 음식이였습니다.

모둠해물찜 까지 먹고 배가 부른데 마지막에 제공된 식사류 한상은 뽀얀 칼국수와 채소에 이어 각종 버섯과 전복이 올라가 있는 코스요리의 정점인 샤부샤부 까지 제공이 되었습니다.

황제VIP스페셜코스 요리를 주문할때는 저렇게 많이 나올지 모르고 주문 하였다고 합니다. 다섯가지 코스로 구성이 되어 있는 황제코스요리라고 합니다. 해물찜, 모둠회, 샤부샤부, 모둠해물, 왕새우구이 까지 한국의 모든 해산물을 먹은것 같습니다.

그리고 샤부샤부에는 빠져서는 안되는 필수재료인 소고기까지 모두 열심히 다 먹는 한국은처음이지 출연자 분들이였습니다. 대부도 방문하여 황제해물코스 요리를 판매하는 대부도원조11호횟집에 방문하여 맛있게 해산물을 먹는 모습이 한국은처음이지 방영되어 관련 정보에 대하여 작성하여 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