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시피

<나는차였어> 닭볶음탕, 초코바나나 만들기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10. 12.

나는차였어 레시피 : 닭볶음탕, 초코바나나 만들기

나는차였어 프로그램에서 차박이나 캠핑을 가면 손쉽게 만들수 있는 닭볶음탕 음식과 바나나와초코의 만남으로 만들어진 초코바나나 만드는 방법에 대하여 방영이 되었습니다. 나는차였어 방영된 레시피 중의 하나인 닭볶음탕과 초코바나나 만드는 방법에 대하여 방영된 영상과 내용으로 작성 하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야채를 손질하여 줄것 입니다. 양파와 대파를 먹기 좋은 크기로 일단 손질하여 잘라주세요.

그런 다음 미리 한번 데쳐주었는 닭고리를 준비하여 주세요. 한번 미리데쳐 주었는 닭고기에 손질한 채소를 넣고 물을 자박하게 넣고 끓여주세요. 미리데친 닭고기를 밑에 깔아준 다음에 야채를 넣어주셔도 되지만 감자와 같은 오래 익혀야 되는 재료들은 닭고기 밑에 깔아준 다음에 닭고기를 올려주셔도 될것 같습니다.

데친 닭고기가 끓기를 기다리는 사이에 초코바나나를 만들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초코바나나를 만들기 위해서는 칼집낸 바나나에 조각난 초콜릿을 사이사이 꽂아준다고 합니다. 그런다음 프라이팬을 준비한 다음에 약불로 프라이팬을 달구어주세요. 그런다음 미리 바나나 사이사이 초코렛을 꼽아준 바나나를 프라이팬에 올려주세요. 아는맛이 더욱 무서운 초코바나나가 완성이 된다고 합니다.

물을 자작하게 넣은 미리 삶은 닭고기에 넣은 야체에 만능소스를넣어주는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나는차였어 프로그램에 캠핑요리를 할때 많이 사용을 하는 쏘다쏘다 만능소르를 이용하는 모습을 볼수 있엇습니다. 캠핑이나 차박을 다니시는 분들이면 쉽게 한번씩 사용해볼만한 만능소스인것 같습니다.

물이 끓으면서 만능소스와 닭고기등 야채들과 어울어지면 밥 생각나게 하는 극장의 비주얼 모습을 보여주는 닭볶음탕이 완성이 된다고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