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놀라운토요일> 망우동 우림시장 짬뽕물회 맛집 망우리오징어집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10. 12.

놀라운토요일 짬뽕물회 파는곳 : 망우동 우림시장 망우리오징어집

  • 상호 : 망우리오징어집
  • 주소 : 서울 중랑구 용마산로115길31 (망우동469-25)
  • 연락처 : 02-491-2274
  • 영업시간 : 매일 15:00 ~ 01:00 매주일요일휴무
  • 메뉴 : 짬뽕물회, 대박셋트, 산오징어회 등

놀라운토요일 토레미마켓에서 선본인 색다른 음식을 물회종류이지만 짬뽕물회라는 이름으로 서울에서 소로 유명한 시장인 중랑구 망우동에 위치하고 있는 우림시장 인근에 위치하고 있는 짬뽕물회 전문점인 망우리오징어집 전문점이 방영이 되었습니다. 망우리오징어집 정보에 대하여 방영된 영상과 내용으로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중랑구 위치하고 있는 우림시장은 소가 유명한 시장으로 서울사람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시장입니다. 이리저리 둘러보아도 소가 많은 시장이라고 합니다. 소만 유명한것이 아닌 먹거리도 유명한 시장이라고 합니다.

먹거리가 유명한 망우리 우림시장에서 가을 입맛을 장악할수 있는 해산물의 파티 모습을 볼수 있는 짬뽕물회를 전문으로 하고 있는 망우리오징어집 전문점 이라고 합니다.

일단 짬뽕물회를 만들기 위해서는 아삭한 식감의 채소들을 먼저 썰어준다고 합니다. 썰고또 썰고 상추, 깻잎, 당근, 오이 등을 손질을 하여준다고 합니다. 그런다음 짬뽕해물에 없어서는 안되는 신선한 해산물을 썰고 또 썰어준다고 합니다.

다음에는 고추장 양념장이 중요한 짬뽕물회 입니다. 짬뽕물회에는 고추장 베이스로 한 양념장이 들어가는것 같습니다. 각종 양념이 들어가 새로운 맛을 보여주는 짬뽕물회의 양념장인것 같습니다.

이렇게 맛있게 만들어진 양념장을 손질하여주었는 야채와 해산물 위에 올려주고 버물버물 각종 버무려주시면 아주 맛이 좋은 짬뽕물회가 된다고 합니다. 그냥 이렇게 마무리가 되면 어설픈 망우리오징어집 짬뽕물회가 될것 입니다. 짬뽕물회의 하이라이트를 올려주면 된다고 합니다. 그것은 바로 시원한 얼음을 올려주는것이라고 합니다. 물회위에 가득가득 올려주는 짬뽕물회의 간얼음을 볼수 있었습니다.

시원한 얼음을 올려준 다음에 사과와 배를 올려주면 망우동 우림시장의 별미중의 별미인 짬뽕물회 음식이 완성이 된다고 합니다. 망우리오징어집의 인기메뉴인 짬뽕물회 음식을 다같이 골고루 섞어 섞어주면 가을 입맛을 살아나는 짜릿한 맛을 맛볼수 있다고 합니다.

짬뽕해물은 신선함이 살아있는 맛을 맛볼수 있는 한그릇이면서 망우리오징어집 음식을 먹으면 입속에 바다가 한가득한물회 음식이라고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