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놀라운토요일 서울 우림시장 햄버그스테이크 맛집 제이쿠치나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10. 12.

놀라운토요일 햄버그스테이크 파는곳 : 서울 우림시장 제이쿠치나

  • 상호 : 제이쿠치나
  • 주소 : 서울 중랑구 망우로 353 (상봉동500)
  • 연락처 : 02-6091-9207
  • 영업시간 : 매일 11:00 ~ 22:00

전국민 음식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햄버그스테이크 음식을 서울 우림시장 인근에서 영업을 하고 있는 제이쿠치나 전문점이 놀라운토요일 프로그램에 방영이 되었습니다. 방영된 영상과 내용으로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햄버그스테이크 음식은 생각만 해도 햄벅해지는 맛있는 음식중의 하나인것 같습니다. 나이드신분들도 좋아하지만 어린아이들도 싫어하는 아이들이 없는 음식중의 하나인 햄버그스테이크 인것 같습니다.

육즙 끝판왕인 햄버그스테이크 음식을 전문으로 하고 있는 제이쿠치나 전문점의 정보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햄버그스테이크 음식을 만들때는 돼지고기만 사용을 하는것이 아닌 간돼지고기와 소고기를 혼합하여 사용을 한다고 합니다. 고기를 혼합을 한다음에 각종재료를 투하하여 만들고 있는 제이쿠치나 전문점 이라고 합니다.

각종재료들을 혼합하여 만든 재료를 햄버그스테이크 모양으로 많이들 알고 있는 동그란패티 모양으로 만들어 주면 햄버그스테이크 모양이 완성이 되는것 같습니다.

그리고 불판에 구워주는것이 아닌 다른 방법으로 육즙이 풍만한 햄버그스테이크 음식을 만들고 있는 제이쿠치나 전문점의 음식인것 같습니다. 버터를 충분히 바른곳에 동그란 모양으로 만든 패티를 올려주세요.

버터에 올라간 패티를 오븐에 넣는 제이쿠치나 전문점인것 같습니다. 오븐에 들어간 패티는 지글지글 구워지면서 구워지면 완성된 햄버그스테이크 패티라고 합니다.

이번에는 햄버그스테이크 소스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제이쿠치나 전문점의 소스는 토마토베이스의 달콤함을 가미한 데미소스가 중심을 잡고 있다고 합니다.

데미소스를 햄버그패티에 올려준 다음에 버터와 새송이버섯이 들어간 화이트소스로 풍미를 더해준다고 합니다.

세번째 소스인 양파와 사과를 볶아넣어 만든 커리소스로 마무리를 하여주는 제이쿠치나 햄버그스테이크소스입니다.

고전음식중의 하나이면서 퓨전음식의 두가지 얼굴을 가지고 있는 제이쿠치나 인기메뉴인 햄버그스테이크 음식은 반숙계란이 마무리 하여주는것 같습니다. 반숙계란과 햄버그패티를 같이 썰어주면 고기 사이로 스며드는 고소함이 폭발하는것 같습니다.

육즙과 소스의 환상조화를 보여주는 입속에 육즙이 한가득 머뭄게 하여주는 제이쿠치나 인기메뉴인 햄버그스테이크가 놀라운토요일 방영되어 관련 정보에 대하여 작성하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