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시피

최고의요리비결 김도윤 두부면 만들기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10. 25.

최고의요리비결 김도윤 레시피 : 포두부 두부면

포두부인 두부면을 만드는 방법에 대하여 최고의요리비결 프로그램에 방영이 되었습니다. 최고의요리비결 두부면 만드는 방법에 대하여 김도연 출연자의 방법인 레시피로 방영된 영상과 내용으로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두부면을 만들기 위한 재료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해감한조개인 모시조개, 바지락을 준비하여 주세요. 그런 사각어묵, 포두부, 후춧가르, 페퍼론치노, 올리브유, 물, 마늘, 소금을 준비하시면 된다고 합니다.

두부를 얇게 저민 포두부를 얇게 썰어주세요. 포두부는 특유의 냄새를 없애고 싶다면 포두부를 흐르는 물에 씻어주시면 된다고 합니다.

포두부를 이용하여 만든 두부면은 쉽게 붙지 않는 장점이 있으면서 고소한향이 좋은 두부면이라고 합니다. 이렇게 포두부면이 준비 완료 되었습니다.

면이 준비가 되었으니 이번에는 준비된 재료들을 볶아줄것 입니다. 팬에 올리브류를 둘러주세요. 그런다음 마늘2개, 페퍼론치노2개를 넣고 볶아주세요.

올리브유에 넣은 마늘이 노릇해지면 해감한 조개 300g을 넣고 볶아주세요.

그럼다은 사각어묵을 볶아주세요. 사각어묵을 볶아주다 물 1/2컵, 소금을 약간 넣어주세요.

물과 소금을 넣었으니 후춧가루 1/2작은술을 넣어주세요. 두부면 음식은 면이 잘 불지 않는 장점이 있어 차갑게 먹어도 맛이 있는 두부면이라고 합니다.

조개가 어느정도 익었으면 포두부를 이용하여 만든 두부면을 넣어주세요. 어묵의맛이 간을 차주어주니 걱정없이 볶아주시면 됩니다. 이렇게 볶아주시면 두부면이 완성 된다고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