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그것이알고싶다 예수 문경 십자가 죽음의 비밀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19. 12. 27.

진실을 밝히는 과학의 힘이라는 내용으로 예수와 비슷하게 죽은 사체에 대하여 그것일 알고싶다에서 다시 한번 방영을 하였습니다. 한남자의 죽음에 관한 미스터리를 밝힌 사건이라고 합니다. 사건은 2011년 06월 04일 그것이 알고싶다 804회에 방영을 하였다고 합니다. 사체를 최초 발견한 사람은 양봉업자가 발견을 하였다고 합니다. 양봉업자는 미스터리하게 죽은 사람과 만난적이 있는 사람이라고 합니다. 사체가 발견이 되었을때 차도 출고를 하였는지 얼마되지 않은 차와 텐트도 설치가 되어 있었다고 합니다.

인적이 드문곳에 남자가 십자가에 못이 박혀서 죽어있다. 이건 정말 어려운 일이여서 타살이라고 생각을 하고 처음 조사를 하였다고 합니다. 양손은 대못에 뚫려져 있으면서 남자의 몸의 옆구리에는 칼자국도 발견이 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남자가 죽기전에 실행계획서 같은것도 같이 발견이 되었다고 합니다. 실행계획서의 내용을 아주 꼼꼼하게 상세한 내용들이 서술이 되어 있었다고 합니다. 이것이 과연 자살일까? 타살일까? 이것에 대하여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는 궁금증을 많이 가졌던것 같습니다. 문경 십자가 죽음의 비밀 정말 비밀이 무엇이였을까요?

문경경찰서에서는 그것이알고싶다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이렇게 이렇게 이야기를 하였다고 합니다. 상세히 적혀있는 실행계획서대로 시뮬레이션을 하여본 결과 자살로 충분히 가능하였다는 이야기를 하였다고 합니다. 그리고 의사의 소견도 같이 그것이알고싶다 예수 문경십자가 사건에 대하여 소견을 이야기 하였는데요 손에 구멍을 뚫고나면 힘줄등 손에 손상이 되는 부분들이 많을것이라고 하였습니다. 그럼 그렇게 손상이 되면 손을 정상적으로 사용을 하지 못하는 상황도 발생을 할수 있다고 하였습니다. 그럼 맨마지막으로 남은 한손에 어떻게 구멍을 내였는가에 대한 궁금증을 더 이야기 하기도 하였습니다.

목격자등은 남자가 살인범에서 잔인하게 처형을 당했을거라고 증언까지 하였다고 합니다. 그리고 다량의 출형이 일어나는 상태에서 혼자서 양손에 못을 받는건 어렵다는 이야기가 많았다고 합니다. 아무리 신앙의 힘이나 종교적인 믿음만으로 예수가 이전에 돌아가신 모양과 비슷하게 재연을 하기 위하여 고통을 참아낼수 있을까에 대한 궁금증을 많이 가졌습니다.

그리고 사체주변에서 발견한 새차에 대하여서도 궁금증을 많이 일으켰습니다. 예수가 아무도 탄적이 없는 나귀를 타고 죽었다는 내용을 그대로 했다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현대에서는 나귀가 아닌 신차를 이용했다는것 입니다. 새로 출고된 차는 자동차딜러나 차량배송업체를 통해 신차를 받게 되는데 이분은 달랐다고 합니다. 차량을 출고지 까지 직접 가서 본인이 처음 운전을 해야 한다고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차량을 출고받아 동생과 같이 시트에 천을 깔아 기도하는 행동을 하였다고 합니다. 이것이 예수가 돌아가시기 전에 하였던 행동과 비슷한 행동을 하였다고 해석할수 있다고 합니다.

이렇게 아무도타지 않는 신차를 타고 자살장소로 이동을 하였을것이라고 합니다. 이동후 오른발과 왼발에 못을 박는 작업을 처음 하였을것이라고 추측을 합니다. 그다음은 손에 먼저 구멍을 뚫어두고 십자가에 못을 받아둔 자리에 손을 마지막으로 끼웠을꺼라고 추측을 그것이 알고싶다팀에서 하였다고 합니다. 그렇게 시뮬레이션을 하니 시체의 모습과 비슷하였다고 합니다.

동료택시기사님들의 인터뷰도 나왔습니다. 인터뷰의 내용은 법 없이도 살사람같이 느낄정도로 사람이 좋았다고 합니다. 예의도 바르고 주변에서 평이 상당히 좋았던것 같습니다. 그리고 동네주민에게 물어보니 특별한 종교의식을 한다던지 그런 행동은 보지 못하였다고 합니다. 사체로 발견된분은 대담한 성격이 아니였다고 기억을 하는 친구도 인터뷰를 하였습니다. 사람이 여리고 온순한 사람으로 친구분은 기억을 하고 있었ㅇ습니다.

성경에 나오는 내용대로 예수의 죽음 같이 문경 십자가 죽음이 진행이 되었다고 하면 다른점이 있었다고 합니다. 성경에 나오는데로 진행을 할려면 예수는 죽음은 많은 군중들이 지켜보는데서 진행이 되었을것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칼에 찔리는것도 본인이 한것이 아닌 군중들 사이에 있던 병사에 의한것이라고 하였습니다. 그럼 조력자가 있다는것인가? 이걱에 대한 궁금증도 남아 있었는것 같습니다. 이렇게 궁금증을 많이 남겼던 문경 십자가 죽음의 비밀 이라는 내용으로 예수의 죽음과 비슷한 모양으로 사체가 발견된 내용에 대하여 그것이 알고싶다에서 다시한번 방영을 하였습니다. 자세한 내용을 그것이 알고싶다 문경 십자가 죽음의 비밀에서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댓글